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19.02.11

지금 가장 뜨거운 커플

보면 볼 수록 부러워서 패배감만 드는 커플들의 스타일

null
null
[기묘한 이야기] 속 조다난과 낸시의 사랑 역시 드라마에서만 생긴 일은 아니다. 첫 시즌부터 꾸준히 불거졌던 찰리 히튼과 나탈리아 다이어의 열애설이 사실로 밝혀진 것. 작품 속 커플이 현실로 이어진 덕에 드라마 팬들까지 설렌다는 후문. 데인 드한, 에즈라 밀러의 뒤를 잇는 퇴폐미 강자 찰리가 나탈리아를 바라보는 눈빛과 미소만으로도 충분히 알 수 있다.
null
null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반짝이는 신예에서 글로벌 아티스트로 거듭난 싱어송라이터 두아 리파. 어여쁜 외모와 뻔하지 않은 패션까지 더해져 어디서든 시선을 사로잡는 덕에 언제나 그녀의 옆을 지키고 있는 훤칠한 남성에 대한 궁금증까지 높아졌다. 모델 출신 셰프이자 두아의 남자친구 이삭 카레브다. 이 훈훈한 장신의 연인은 사실 2013년부터 사랑을 이어온 장수 커플이라고.
null
null
지난해 10월, 사랑스러운 비주얼 커플이 탄생했다. 우월한 유전자를 타고난 릴리 로즈 뎁과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을 시작으로 [레이디 버드], [뷰티풀 보이]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극찬을 받으며 영화계 신성으로 떠오른 티모시 샬라메가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된 것. 둘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지 않았지만, 계속해서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하며 애정 표현을 서슴지 않는 걸 보면 암묵적 동의가 아닐지.
null
null
라미 말렉에게 있어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오래도록 잊지 못할 작품으로 남을 테다. 제76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안겨줬을 뿐 아니라 소중한 인연까지 만들어줬으니 말이다. 상대역으로 열연했던 루시 보인턴과 실제 사랑에 빠진 그는 수상 소감을 밝힐 때도 그녀의 이름을 거론해 환호를 받았다. 13살의 나이 차가 무색할 만큼 달달한 공개 연애를 즐기는 둘의 모습이 예쁘기만 하다.
사진제공 www.instagram.com, www.rexfeatures.com
#싱글즈 #패션 #스타일링큐레이션 #스타일링 #할리우드커플 #릴리로즈뎁 #기묘한이야기 #콜미바이유어네임 #보헤미안랩소디 #셀럽커플 #커플스타일링 #찰리히튼 #나탈리다이어 #두아리파 #이삭카레브 #티모시샬라메 #라미말렉 #루시보인턴 #레이디버드 #뷰티풀보이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