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19.04.13

정의로운 그대에게

정의로움의 갈증에 시달리는 우리를 위한 정의 구현 드라마들.

null
null
한 번 판결이 확정된 사건은 다시 다룰 수 없는 일사부재리의 원칙에 가려진 진실을 쫓는 자들을 그린 법정수사물이다. 준호, 유재명, 신현빈, 남기애, 문성근까지 신선함과 묵직함이 고루 섞인 배우들이 출연한다. 장르물에 강한 tvN의 야심작이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null
null
작품마다 매번 새로운 연기를 보여주는 남궁민이 돌아온다. 이번에는 의사 역할이다.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이제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되면서 펼쳐지는 드라마다. 배경은 감옥인데 메디컬 드라마면서 서스펜스의 느낌까지 난다. 권나라, 김병철, 최원영도 출연한다.
null
null
미성년자에게 관대한 시대에 학교폭력을 소재로 한 작품이다. 학교폭력으로 인해 생사의 벼랑 끝에 선 아들과 그 가족들이 진실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드라마 [부활] [마왕]의 박찬홍 감독, 김지우 작가의 작품이다. 박희순, 추자현이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한다.
null
null
‘욱’하는 성격 때문에 퇴출된 국가대표급 유도 선수의 공무원 생활을 다룬 드라마. 김동욱이 체육 교사로서 건실한 삶을 꿈꿨으나 실패하고 무사안일한 공무원이 된 조진갑 역을 맡았다. 고용노동부 근로감독관으로 일하며 사회의 온갖 갑들에게 사이다 같은 응징을 하는 속 시원한 드라마다.
#싱글즈 #라이프 #드라마 #TV #싱글라이프 #자백 #닥터프리즈너 #아름다운세상 #특별근로감독관조장풍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