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19.04.22

수호와 함께 한 파리 산책

따사로운 봄볕이 내리쬐는 어느 날, 수호와 함께 파리의 거리를 걸었다.

null
옥토 피니씨모 오토매틱 워치 불가리, 셔츠, 팬츠, 재킷 모두 N21 by Hanstyle.com, 스니커즈 프리미아타 by HAN STYLE SHOE 43만원.
Q 온 종일 파리 구석구석을 돌며 촬영했다.
생각해보니 이렇게 자유롭게 길거리를 돌아다닌 게 오랜만인 것 같다. 평소에 발품 파는 여행을 좋아하는데, 파리에서는 처음이다. 촬영 덕분에 파리의 감성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날씨도 좋았고. 확실히 파리는 예술의 도시 같다.
Q 이곳 파리에서도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더라.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케이팝 스타로 사는 기분은 어떨지 궁금하다.
가끔 스스로도 신기하다. 언어도 국가도 다른데, 어떻게 음악을 알고 우리를 좋아할까. 아마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형들부터 많은 선배들이 초석을 다져서인지 유럽이나 남미 쪽에 특히 케이팝 팬덤이 활발하게 자리 잡은 것 같다. 앞으로 케이팝 음악이 더 많이 사랑 받았으면 좋겠다.
null
니트 N21 by Hanstyle.com, 팬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스니커즈 필립모델 by HAN STYLE SHOE 55만원.
Q EXO로 데뷔한 지 올해로 7년차다. 맏형으로 팀을 이끌어가고 있다. 멤버들과 함께 지내온 지난 시간을 돌아보면 어떤 생각이 드는가.
벌써 7년이나 지났나 싶다. 시간이 참 빠르다. 요즘은 멤버들이 각자 다들 바빠서 한자리에뭉치기가 힘들지만 언제나 마음은 가까이 있다. 엑소의 이름으로 앞으로도 오래오래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Q 요즘 첸의 싱글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솔로 앨범을 낼 계획은 없나?
틈틈이 곡 작업은 하고 있다. 빠른 시일 안에 그렇게 된다면 좋겠지만, 서두르고 싶지는 않다. 음악 안에 나만의 이야기를 전할 수 있는 싱어송라이터가 되고 싶어서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다.
null
선글라스 몽클레르 바이 브라이언앤데이비드 51만5000원, 재킷 N21 by Hanstyle.com
Q 연기 활동도 하고 있다.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는데, 음악 못지않게 연기를 향한 진중한 자세가 돋보인다.
연기는 다른 사람의 인생을 경험해보고 표현하는 장르라는 점에서 흥미롭다.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되어보는 게 재미있다. 그래서 연기할 때는 나 자신을 다 버리고 비워내려고 노력한다. 특히 뮤지컬을 할 때 음악과 연기를 같이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 신난다. 많은 작품을 한 건 아니지만, 관객들을 가까운 거리에서 직접 만나고 호흡을 느낄 수 있어서 짜릿하다. 스스로도 만족한 날은 객석에서도 좋아해주시는 게 바로 느껴진다. 음악이든 연기든 무엇이든 진심으로 대할 때 진심으로 반응이 오는 것 같다.
Q 앞으로 새로운 꿈을 꾼다면?
주변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주고 선례가 되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선례가 되는 건 좋은 일인 것 같다. 최초가 아니더라도 선배로서, 형으로서 누군가에게 모범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되면 좋겠다. 누군가는 ‘아, 나도 저런 사람이 되고 싶어’라고 나를 보며 꿈을 꿀 수 있게 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아직 그럴 나이는 아니지만 말이다(웃음).
null
아트레터링 그레이 맨투맨 9만9000원, 어글리 슈즈 15만9000원 모두 코코카피탄 × 질스튜어트스포츠, 팬츠 N21 by Hanstyle.com.
더 자세한 내용은 [싱글즈 5월호]에서 확인하세요!
#싱글즈 #화보 #엑소 #인터뷰 #아이돌 #스타인터뷰 #스타화보 #수호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