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19.09.19

토니와 위자월이 서울에서 보낸 어느 날

초가을 바람이 코끝을 간질이던 어느 날, <프로듀스×101>에서 순수한 열정으로 빛나던 이들을 만났다. 긴장은 잠시 내려놓은 채 분방하고 수수한 차림새였다.

사적 취향을 묻는 질문에 어색한 표정을 짓다가도 음악에 관한 질문에는 꽤나 구체적인 대답이 돌아온다. <프로듀스×101>에 참여해 얼굴을 알린 토니와 위자월은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마치고 이제 막 첫 걸음마를 뗐다.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이름을 각인시켰으니 열정에 있어서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을 테다.
null
재킷 리바이스 12만9000원.
Q 첫 화보를 <싱글즈>와 함께하게 됐다.
위자월 새로운 경험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것 같다.
토니 멋있는 거라면 전부 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겼다.
Q 촬영을 위해 준비한 것이 있나.
토니 매일 마스크 팩을 손에서 놓지 않았다.
위자월 부기 걱정에 3일 동안 혹독하게 식단 관리를 했다.
null
후드 22만원, 톱 14만원대 모두 스탠드얼론 by 에크루, 데님 리바이스 32만9000원, 스니커즈 반스 6만9000원, 이어링.
Q <프로듀스×101>을 마친 소감이 어떤가.
토니 순간마다 정말 최선을 다했다. ‘_지마(X1-MA)’ 무대가 기억에 많이 남는다. 준비할 때 안무 연습을 정말 열심히 해서 오래도록 잔상이 남을 것 같다.
위자월 첫 무대에 오르는 순간, 너무 긴장해서 마이크를 두 손으로 꼭 잡았다. 순간마다 최선을 다하려고 정신을 집중했다.
Q 무대에 오르는 서로의 모습을 보면서 어떤 생각이 들었는지 궁금하다.
토니&위자월 연습실에서부터 함께 연습을 해왔기에 무대에 서 있는 모습을 보는데 왠지 모를 뿌듯함이 밀려오더라. 물론 응원도 아끼지 않았다.
Q 한국에서 가장 좋은 게 있다면?
토니 음식! 불고기!
위자월 치킨!
Q 어떤 계절을 좋아하나.
토니 여름에는 수영을 할 수 있어 좋고, 겨울에는 스키를 탈 수 있어 좋다.
위자월 가을. 선선한 바람이 부는 순간의 여유로운 느낌은 다른 어떤 것과도 바꿀 수 없다.
Q 쉴 때 주로 무엇을 하나.
토니 피아노.
위자월 그림 그리기. 시각디자인 전공이다.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어서 직접 그려왔다.
null
니트 프레드페리 27만8000원, 팬츠 토니웩 9만5000원, 스니커즈 컨버스 10만9000원.
Q 얼굴을 자주 보게 됐으면 한다.
토니 팬들도 자랑스러워하는 아티스트가 되는 게 꿈이다. 퍼포먼스에 더욱 주력해서 팬분들께 보답할 거다. 얼른 데뷔 해서 방송을 통해 만나게 되길 기대한다.
위자월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데뷔 후 다양한 무대에 서고 싶다. 특히 연말 무대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더 자세한 내용은 〈싱글즈 10월호〉에서 확인하세요!
#싱글즈 #패션 #화보 #스타 #스타일 #아티스트 #인터뷰 #뮤지션 #예능 #프로그램 #프듀101 #스타화보 #MNET #프로듀스x101 #귀여운 #토니 #외국인 #K-STAR #K-fashion #오디션 #순위권 #20위 #위자월 #복덩이 #결말 #중국인 #캐나다인 #출연 #데뷔 #언제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