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19.10.29

BDC의 새로운 시작

처음으로 돌아가 연주하라(Da Capo)는 이름을 갖게 된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 <프로듀스×101>을 통해 한 단계 성장한 소년들은 이제 세상으로 나갈 준비를 마쳤다.

null
시훈 니트 톱 어커버, 팬츠 코스, 슈즈 아크네스튜디오, 베레 제너럴 아이디어 스탠다드. 정환 니트 톱 어커버, 팬츠 컨츄리파우더, 슈즈 자라, 베레 코스. 성준 니트 톱 앤듀, 팬츠 다잉브리드, 슈즈 아디다스, 베레 제너럴 아이디어 스탠다드.
김시훈(KIM SI HUN)
1999년생. BDC의 리더이자 분위기 메이커. 포지션은 랩과 댄스다.

데뷔 앨범을 소개한다면 타이틀곡은 밝게 빛나는 지금 우리의 모습을 영원히 기억해달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가사를 귀 기울여 들어주길.
데뷔 앨범의 작업 과정 타이틀곡의 안무에 참여했는데, 정말 어려웠다. 퍼포먼스를 웃음으로 비유한다면 함박웃음보다는 아련한 미소 정도의 느낌을 담아야 했으니까. 곡의 해석을 더 잘 해보려고 연습실의 불을 다 꺼놓고 노래를 감상해보기도 하고, 슬픈 연기 영상들을 찾아보기도 했다.
인생의 롤모델 엑소의 카이 선배님, 그리고 방탄소년단의 지민, 뷔 선배님. 모두를 넋 놓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닮고 싶다. ‘직캠’을 찾아보기도 한다.
null
니트 톱 산드로, 팬츠 자라.
윤정환(YUN JUNG HWAN)
2001년생. 형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순둥이 막내이자 BDC의 메인 보컬.

데뷔하면 가장 기대되는 일 다시 무대 위에 설 수 있다는 그 자체. 이번 앨범으로 이루고 싶은 것 아직 팬들에게 보여주지 못한 우리의 색다른 매력을 알리는 것.
숙소에서 맡은 역할 성준이 형이 ‘윤스코(세스코)’라는 별명을 지어줬다. 벌레를 몹시 무서워하는 형을 위해 벌레를 잡는다(웃음).
나의 장점 최대한 다른 사람들을 먼저 챙기려고 노력한다. 음악적으로는 음역대가 넓고 고음을 내는 것에 자신 있다.
나의 치트키 시간과 물건을 챙기는 능력. 형들이 깜빡한 물건을 내가 대신 가지고 다닌다. 약속 시간에는 늘 20분 전에 도착하는 편이다.
null
정환 코트 산드로, 셔츠 이스트쿤스트, 팬츠 소윙바운더리스, 슈즈 컨버스. 시훈 재킷과 팬츠 모두 로리엣, 후디 톱 자라, 터틀넥 이터.
홍성준(HONG SUNG JUN)
1999년생. 감미로운 음색을 가진 BDC의 메인 보컬.

연습생 생활의 의미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견뎌야 하는 당연한 시간. 돌이켜보면 그리울 만큼 재미있는 추억도 많았다.
인생의 롤모델 비투비 육성재 선배님. 나 역시 음악, 연기, 예능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싶다.
가수를 꿈꾸게 된 계기 나는 친구 따라 강남 간 케이스다(웃음). 처음에는 노래를 배우고 싶어서 친구와 함께 보컬학원을 갔다. 그러다 원장선생님의 추천으로 연습생이 됐다.
좋아하는 일 PC방 가서 게임하기. 꼭 친구들과 함께 가야 한다. 무엇이든 혼자 하는 걸 싫어하기 때문. 시훈이가 추천해서 혼자 영화를 봤다가 오히려 우울해졌던 기억도 있다. 영화가 끝나면 영화에 대해 수다를 떨어야 하는데 그럴 사람이 없어서 너무 외로웠다. 그 뒤로 ‘혼영’은 하지 않는다.
앞으로의 목표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우리의 매력을 알리는 것.
더 자세한 내용은 〈싱글즈 11월호〉에서 확인하세요!
#싱글즈 #화보 #스타 #스타화보 #BDC #Da Capo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