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20.01.06

넷플릭스 왕자의 열애

넷플릭스 대표 커플인 라라 진과 피터의 로맨스를 담은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 가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피터 역의 노아 센티네오의 리얼 열애 소식.

null
이미지 출처: 노아 센티네오 인스타그램 @ncentineo
큰 키에 탄탄한 몸, 갈색 머리에 사랑스러운 미소를 가진 노아 센티네오. 그는 로맨틱 코미디의 주인공으로 헐리우드에서 승승장구하는 중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로 여심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구독자가 반복해서 본 영화 1위를 차지하며 넷플릭스의 프린스로 자리 잡았다. 이후 후속편을 간절히 기다리는 팬들에게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 공개 소식을 전한 그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이야기가 들려왔다.
null
이미지 출처: 알렉시스 렌 인스타그램 @alexisren
그의 옆자리를 차지한 주인공은 바로 인플루언서 알렉시스 렌.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명해진 미국의 셀럽으로 팔로워가 5백만명이 넘는다. 전 남자친구이자 유명 프로 스포츠 선수인 제이 알바레즈와 세계 각지에서 익스트림 라이프를 즐기며 올린 이미지로 인기를 얻기 시작해 현재는 모델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null
이미지 출처: 노아 센티네오 팬 인스타그램 @centineoofam
사실 둘의 소문은 몇 달 전부터 계속되었다. 벤쿠버에서 우연히 마주친 팬이 업로드한 이미지가 일파만파로 퍼진 것이 그 시작. 노아 센티네오의 촬영 현장에 알렉시스 렌이 함께 있는 것으로 서로 연인임을 증명하는듯 했다.
null
이미지 출처: 알렉시스 렌 인스타그램 @alexisren
그 뒤로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둘이 함께 있는 달콤한 영상이나 이미지를 올리곤 했던 그들. 공식적인 발표는 없었지만 서로 사랑하며 데이트 중이라는 사실을 숨길 의도는 전혀 없어 보였다.
null
이미지 출처: 셔터 스톡 www.shutterstock.com
몇 달이 지나고 마침내 공식 석상에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유니세프의 가면 무도회 포토월에서 노아 센티네오와 알렉시스 렌이 다정한 모습을 연출한 것이다. 누가 봐도 현재진행중인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 이 후로도 함께 여행을 즐기는 사진을 스토리에 여러 번 업로드 하며 열애 사실을 당당히 인정했다. 앞으로 더 멋진 커플 사진을 공개해주길 기대해본다.
#넷플릭스 #스캔들 #노아센티네오 #알렉시스렌 #넷플릭스왕자 #넷플릭스프린스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