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20.01.22

거침없이 자유로운 이진혁

이진혁은 질문 하나하나의 의미를 곱씹어 생각하고 자체 심의를 거친다. 그의 쾌활한 입담에선 ‘찐 프로’의 알싸함이 튕겨 나왔다. 위트 넘치는 티키타카의 향연과 함께 한 편의 위대한 토크쇼가 탄생했다.

null
재킷 우영미,셔츠 써네이 by 비이커, 타이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null
셔츠 우영미, 티셔츠 메종 마르지엘라, 조거 팬츠 나비 by 비욘드 클로젯, 이어커프 포트레이트 리포트.
Q. 대만, 마카오, 태국, 필리핀 등 아시아 팬미팅이 성황리에 끝났는데 팬미팅에서 보여주는 새로운 무대가 궁금하다.
사실, 대만과 태국은 앨범이 나오기 전이어서 좀더 보여드릴 수 있는 다른 색깔, 보고 싶었던 무대로 구성해서 보여드렸다. 한국에서 했던 팬미팅, 쇼케이스와 앨범이 나온 후의 마카오, 필리핀은 내 앨범이 주축으로 다른 나라에 있는 브이단들에게도 진짜 음악방송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했다.
Q. 이진혁에게 ‘SNS’란?
팬 여러분과의 소통, 다양한 주제가 공존하며 서로에게 궁금한 이야기들을 가감없이 나누는 커뮤니티. 궁금해하는 소식을 자주 업데이트하지 못할 때도 있지만 라이브와 보이스 서비스를 통해 최대한 가깝게 지내보려 한다.
null
PVC 메종 마르지엘라, 패딩 베스트 Name by 비이커.
Q. 어떤 아티스트가 되고 싶은가?
야망도 크고 욕심이 많다. 어느 분야이건, 어떤 자리에 있건 무엇보다도 확실하고 진실된 내면이 단단한, 이진혁이란 이름 앞에 ‘역시’라는 수식어가 붙는 그런 아티스트가 되고자 한다.
Q. 2020년은 쥐띠 해, 이진혁의 해다. 벌써부터 2020년의 활약이 기대되는데, 어떤 움직임이 있을까?
일단 <싱글즈>로 첫 스타트를 아주 좋게 열었고, 게스트로 예약되어 있는 예능도 있고, 드라마까지 할 수 있는 것을 모두 할 예정이라 지켜봐주시면 하나씩 선물꾸러미 풀듯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앞으로의 발자취, 발자국들이 그릴 동선이 너무 예쁘다. 이진혁이란 이 친구가 참 야망이 많고 크다!(웃음) 이 인터뷰 안에 모든 야망이 녹여져 있다고 보시면 된다. 나와 찰떡같은 2020년에는 더 용감하고 과감하게 도전할 것이다.
#아기태양 언제까지 아기태양으로 불리고 싶나? 은퇴할 때까지. 나이가 들어도 그때쯤이면 아기태양에서 태양신의 위치에 올라가 있지 않을까.
#V단단장 만일 V단 단장을 제외하고 직업 하나만 선택하라면? 지금의 가수와 배우 일을 계속 하면 또 브이단들이 따라올 테니, 브이단 대장이 되겠지…!
자세한 내용은 <싱글즈2월호>에서 확인 하세요!
#스타 #대세 #스타화보 #이진혁 #브이단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