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20.05.12

억소리 나는 헐리우드 스타들의 약혼 반지

10억 이상을 호가하는 셀럽들의 역대급 초호화 반지를 소개한다.

null
이미지 출처 : 케이티 페리 인스타그램 @katyperry

케이티 페리와 올랜도 블룸은 지난 2016년 처음 공개 열애를 시작한 후 이별과 재회를 반복하다가 작년 발렌타인 데이 프러포즈를 하며 더욱 더 굳건한 관계를 과시했다. 프러포즈 당시 케이티페리에게 선물한 약혼 반지를 SNS에 인증하면서 큰 화제가 됐다. 톡톡 튀는 케이티 페리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꽃 모양의 다이아몬드와 루비가 장식된 반지는 한화로 약 56억 원에 달한다고 한다. 반지 인증과 함께 ‘Full Bloom’라는 캡션을 달아 올랜드 블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null
이미지 출처 : 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kimkardashian
이슈메이커 킴 카다시안과 카니예 웨스트는 커플은 약혼반지 또한 예사롭지 않다. 2016년 결혼 당시 카니예 웨스트는 프러포즈를 위해 4개의 주얼리 업체를 섭외하여 프러포즈를 눈치채지 못하게 준비하느라 무려 3개의 반지를 준비한 것이라고 한다. 최종적으로 로레인 슈워츠가  디자인한 15캐럿 쿠션 컷의 약 50억 원의 다이아몬드가 프러포즈 링이 되었다. 이후 딸 노스웨스트 탄생을 기념하여 약 20억 원에 달하는 다이아몬드 링을 선물했는데 고가의 다이아몬드를 손에 넣어 기쁜 나머지 실시간으로 SNS 반지를 자랑하다가 프랑스 숙소에 침입한 무장강도에게 반지를 비롯한 많은 주얼리들을 도난당한 웃지 못할 해프닝이 일어나기도 했다.
null
이미지 출처 : 비욘세 인스타그램 @beyonce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월드 스타인 비욘세를 위해 제이지가 준비한 웨딩 반지 역시 뉴욕을 대표하는 주얼리 디자이너인 로레인 슈워츠의 작품이다. 딸 아이비와 제이지의 생일, 결혼식 날짜를 의미하는 4를 로마자 ‘IV’로 타투를 새긴 비욘세의 네 번째 손가락 위에 끼워진 약혼반지는 18캐럿의 다이아몬드다. 커다란 다이아몬드를 중심으로 양옆에 1캐럿의 작은 다이아몬드로 꾸며져 있다. 약 57억 원의 가치를 지닌 거대한 다이아몬드는 사진들만 봐도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한쪽으로 쏠려있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null
이미지 출처 : 빅토리아 베컴 인스타그램 @victoriabeckham
여전히 공식 석상에서 함께 모습을 드러내며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 중인 데이비드 베컴 부부의 약혼반지 또한 빠질 수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생 하나의 결혼반지를 간직하지만 셀럽 중의 셀럽 빅토리아 베컴은 달랐다. 최근에 패션 디자이너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빅토리아 베컴은 1999년 결혼반지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15개의 결혼반지를 보유해 웨딩 반지 컬렉션을 이룰 정도다. 18년이 넘는 결혼 생활 동안 빅토리아 베컴이 받은 15개의 약혼반지 컬렉션에는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루비, 에레랄드 등 약 135억 이상의 가치를 지녔다.
null
이미지 출처 : 블레이크 라이블리 인스타그램 @blakelively
국내에선 ‘가십걸’의 주인공으로 유명한 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데드풀’의 주인공 라이언 레이놀즈 커플. 각자 한 번의 결혼 생활을 끝내고 2010년 작품에서 만나 사랑에 빠진 뒤 2012년 비공식적으로 결혼한 후 현재까지 행복한 가족을 이루고 살고 있는 대표 선남선녀 커플이다. 결혼식 당시 블레이크가 받은 프러포즈 링은 12캐럿의 타원 형 컷 로즈 골드 다이아몬드로 약 28억 원을 호가한다. 블레이크의 웨딩 반지는 여전히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최고로 정교하고 아름다운 웨딩 반지로 손꼽힌다고 한다.
null
이미지 출처 : www.shutterstock.com
신비로운 보랏빛 눈동자로 할리우드를 사로잡았던 세기의 배우 엘리자베스 테일러. 생전 보석광으로 유명했던 테일러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많은 남자들이 그녀에게 고가의 보석을 선물했다. 무려 여덟 번이나 결혼한 테일러는 2011년 79세의 나이로 타계한 뒤 그녀의 유품으로 주최한 경매를 통해 그동안 모아둔 화려한 주얼리 컬렉션이 공개됐다. 여러 명의 남편으로부터 받은 약혼반지부터 꾸준히 모아온 보석까지 일반 사람들은 만져보기도 힘든 보석들이 가득했다. 그중에서도 가장 아끼는 보석은 다섯 번 때 남편인 리처드 버튼에게 받은 33.19캐럿 다이아몬드가 박힌 반지다. 이 반지는 약 100억 원의 가치를 인정받아 경매에서 낙찰됐다.
#스타 #반지 #셀럽 #카니예웨스트 #라이언레이놀즈 #올랜드블룸 #비욘세 #킴카다시안 #할리우드 #케이티페리 #제이지 #할리우드스타 #프러포즈 #엘리자베스테일러 #약혼반지 #결혼반지 #청혼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