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21.03.24

한승우, 또 다른 시작점

음악에 대한 갈증과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망. 20대 한승우는 자신이 세운 목표를 향해 치열하게 달리고 있다. 알 수 없는 미래지만 시작이 두렵지 않다.

null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팬츠 모두 산드로 옴므.
매일 음악 작업을 하는 편인가? 시간 날 때면 항상 작업실에 온다. 또 움직일 때 항상 음악을 듣는다. 신기한 건 작업실보다 차로 이동할 때 가사가 잘 떠오른다. 확실히 환경에 많은 영향을 받는다. 공간이 달라지니 생각도 달라지더라.
자신의 음악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 지금까지 갈피를 잡지 못했다. 조금 선명해진 게 있다면, 쓸쓸하지만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는 음악을 하고 싶다. 다소 외롭게 느껴질 수 있지만 듣는 사람들이 공감하고 힐링된다면 만족할 것 같다.
두 번째 앨범을 한다면 어떤 이야기를 담고 싶은가? 구체적이지는 않지만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음악을 하고 싶다. 매번 퍼포먼스 가수로 조명을 받았는데, 이제는 노래하는 가수로 인정받고 싶다. 음악적 폭을 넓혀야 할 때라 생각한다. “한승우는 정말 음악에 열정 있고, 사랑하는구나”라고.
최근 자주 듣는 음악이나 관심사가 있다면. 앨범. 어떻게 완성될지 궁금하다. 그래서 요즘은 내가 작업하고 있는 음악을 많이 듣는다. 아직 미완성이지만 멜로디를 들으면서 어떤 이야기를 담아낼지 고민하는 게 즐겁다. 하루빨리 가이드가 완성됐으면 좋겠다. 그때의 쾌감을 잊을 수가 없다.
null
패턴 슬리브리스와 팬츠 모두 엠포리오 아르마니.
가수 한승우는 천재형? 아니면 노력형? 두말할 것도 없이 노력형이다. 감만 믿고 노력을 안 하면 아무것도 완벽해질 수 없다. 그게 어떤 일이든. 그래서 모든 과정에 시간이 많이 든다. 한편으로 천재형이 부럽기도 한데, 노력은 배신하는 일이 없다.
요즘은 재능이 있다면 여러 가지 일을 병행하는 것 같다. 가수 외에 하고 싶은 것이 있나? 너무 많다.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다. 오늘처럼 화보 찍는 걸 너무 좋아해서, 모델을 해야 하나 생각한 적도 있다. 연기도 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닿아 웹드라마 <사랑#해시태그>에 캐스팅됐다. 걱정 반, 설렘 반이다.
연기에 대한 부담감은 없나? 연기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은 없다. 걱정이라면 가사도 잘 못 외우는데 대본은 잘 외울 수 있을지, 또 NG를 내서 상대편 배우에게 해가 되진 않을지. 준비되지 않은 스스로의 모습에 화날 것 같기도 하다. 하지만 뭐든지 시작해보고 싶다. 연습과 노력만이 살길이다(하하).
null
버킷햇 아더에러.
대중들이 생각하는 한승우의 이미지와 본인이 생각하는 자신의 이미지는 어떤 것 같나. 어디서든 항상 맏형이라 진중하고, 무겁고, 차분하게 생각하시는 것 같다. 믿음직한 이미지(?). 하지만 반대로 리드하기보다 사람을 따르는 것도 좋아하고, 밝고, 말도 많다. 진중한 이미지가 싫은 건 아니지만 오히려 재미없는 사람으로 보일까 두려웠던 적도 있다. 그래서 밝은 모습을 보여주려 노력하기도 했고.
만약 두 번째 인생이 주어진다면 어떤 삶을 살고 싶나. 남들처럼 대학에 가고, 직장 다니면서 평범하게 살아보고 싶다. 반면에 좀 더 일찍 음악을 시작해보고 싶기도 하다. 누구나 그럴 것 같다. 한 번 더 사는 인생이라면 선택에 있어 전보다 현명하지 않을까?
한승우에게 20대란. 소중하면서 야속하다. 주어진 시간을 활용하는 건 나의 몫이지만 많은 걸 하지 못했는데 시간만 흐르는 게 허무하게 느껴질 때가 있다. 데뷔 당시 지금의 나이가 기대된다고 말한 적 있다. 내가 원하던 걸 이뤘는지 기대감이 컸던 것 같다. 시간이 지나고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로 이끌었지만 오히려 데뷔 때보다 지금이 더 치열한 것 같다. 아직 이루지 못한 게 많고, 해보고 싶은 것도 많다.
더 자세한 인터뷰는 <싱글즈 4월호>에서 확인하세요!
#화보 #스타 #인터뷰 #웹드라마 #보이스 #한승우 #빅톤 #연기돌 #사랑해시태그 #이시우 #The future is now #VOICE #더퓨처이스나우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