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  

벚꽃 음료 총출동

흩날리는 벚꽃 잎을 보며 꼭 한번 마시고 싶다. SNS를 강타한 벚꽃 음료 6.

[부드러운 달콤함, 벚꽃 음료]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 by 스타벅스
null
체리블라썸 파우더 +딸기 초콜릿
봄이 오자 슬리브도 분홍색으로 바꾸고, 머그컵, 텀블러, 워터보틀 등을 모두 벚꽃 컬러와 모양으로 깔맞춤한 스타벅스. 그 벚꽃 패키지들 중에서도 가장 인기인 제품은 단연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이다. 화이트 초콜릿과 딸기, 체리, 벚꽃 향이 섞여서 달콤하고 크리미한 맛이 특징. 음료 위에 예쁘게 쌓아 올린 화이트 크림 위에 체리블라썸 초콜릿이 소복하게 올라가 있다.

체리블라썸 드링크 by 커피빈
null
레드벨벳 파우더 + 블라썸 초콜릿
레드벨벳 케이크 덕후라면 커피빈이 새롭게 내놓은 벚꽃 음료에 주목하자. 한정판 ‘체리 블라썸 드링크’에는 커피빈이 직접 개발한 ‘레드벨벳 파우더’가 들어가니까! 상큼한 레드벨벳 파우더와 버터밀크가 들어가 은근한 달콤함과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이다.

벚꽃 스파클링 by 유어스
null
벚나무꽃추출액 + 벚꽃 향료
보틀 가득 벚꽃이 둘러싸여 있는 캔 디자인 덕분에 인증샷을 부르는 ‘벚꽃 스파클링’. 한 입 마시자마자 자잘한 탄산이 입 안 가득 톡톡 튀고, 벚꽃 향과 더불어 약간의 달콤함이 밀려와 부담스럽지 않게 마시기 좋다. 이 음료를 마시고 나면 어쩐지 추억의 ‘아카시아 껌’을 떠오른다는 후기가 널리 퍼지면서 그 맛이 궁금해 도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꽃 향기에 취해, 벚꽃 알코올]
클리어 아사히 벚꽃 맥주 by 아사히
null
시트러스 홉 + 아로마 홉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출시한 아사히 시즌 한정판 제품. 2016년과는 또 다른 맛과 패키징 덕분에 나오자마자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오렌지와 라임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시트러스 홉’과 풍미를 위한 아로마 홉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캐스케이드 홉’넣어 제조했다. 오리지널 아사히보다 좀더 부드러운 목넘김 그리고 상쾌한 끝 맛이 돋보인다.

벚꽃 소주 by 달달데이
null
국내산 벚꽃 추출물
어쩐지 투명한 병을 한 손에 들고, 벚나무 아래서 인증샷을 찍어야 할 것 같은 이 음료의 정체는 ‘벚꽃 소주’! 국내산 벚꽃이 함유되어 있어 지나치게 달거나 쓰지 않은 것이 인기의 비결. ‘벚꽃 소주’의 알코올 도수는 18도로 맛있다고 홀짝홀짝 마시다간 순식간에 취할 수 있다.

호가든 체리 by 호가든
null
천연 다크 스위트 체리 과즙 + 체리 시럽
호가든에게도 봄이 왔다. 분홍색 꽃과 체리가 보틀에 그려진 ‘호가든 체리’는, 작년 겨울 ‘호가든 유자’에 이어 올 봄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천연 다크 스위트 체리 과즙과 오리지널 호가든의 쌉싸름함이 절묘하게 잘 어우러진다는 평이 자자하다.

사진 출처 호가든, 달달데이, 아사히, GS, 유어스, 커피빈, 스타벅스
#싱글즈 #푸드 #벚꽃음료 #벚꽃 #스타벅스 #커피빈 #유어스 #아사히 #달달데이 #호가든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주)더북컴퍼니 대표이사: 이소영

사업자등록번호: 211-87-45869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09468호

주소: (06135)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226 (역삼동, 더북컴퍼니)

팩스: 02-3458-7119 | 대표번호: 02-3458-7100

ⓒ THE BOOK COMP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