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분과 절정의 결정적 찰나

붉게 상기된 뺨, 라인이 흐트러진 입술, 땀으로 촉촉해진 피부까지, 클라이막스를 향해 가는 6가지 표정. Photographed by Less

null
COLOR ATTACK
보송보송하게 정돈된 피부는 리퀴드 젤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펴 바른 후 루스 파우더로 유분만 살짝 제거한 것. 입술, 볼, 이마에는 붉은 톤의 크림 치크를 불규칙하게 손가락으로 두드려 발랐다. 입술은 로즈 톤의 파우더를 블렌딩해 매트하게 마무리한 것.

null
PLUMPING FULl LIPS
결점 없이 얇고 매끈하게 커버된 피부는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프레쉬를 손가락으로 가볍게 펴 바른 후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M101을 퍼프로 톡톡 두드려준 것, 광택감이 두드러지는 레드 립은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플루이드 워터 103 로지 스테인 컬러를 립 라인에 맞춰 풀로 채워 발랐다. 모든 제품은 VDL. 핸즈 커프 캐럿 런던.

null
LINE OUT
깨끗하고 창백하게 연출된 피부는 원래 피부색보다 한 톤 밝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퍼프를 이용해 꼼꼼하게 발랐다. 그런 다음 브러시에 루스 파우더를 묻혀 유분만 가볍게 제거한다. 입술은 라인을 따라 버건디 컬러를 채워 바른 후 한쪽 라인은 번진 듯 흐트러뜨린다. 실버 링 링크스 런던.

null
RED EYES
자연스럽게 피부결을 살린 베이스 메이크업은 CC 쿠션을 가볍게 두드려 발라 피부톤만 정돈한 것. 눈가에는 레드 섀도를 이용해 쌍꺼풀 라인 위까지 그러데이션한 다음 언더라인까지 매끄럽게 연결시켰다. 입술은 면봉을 이용해 컬러가 없는 립 트리트먼트를 펴 발라 촉촉한 기운만 더했다.

null
TWINKLE GLITTER
촉촉하고 매끈하게 연출한 피부는 세미매트 타입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정교하게 바른 것. 눈가에는 베이지 톤의 아이 프라이머를 넓게 펴 바른 후 오팔 톤의 투명 글리터를 러프하게 올렸다. 입술은 골드 시머가 포함된 피치 립스틱을 얇게 펴 발라 내추럴하게 마무리한 것.

null
POSH SWEAT
촉촉하게 반짝이는 피부는 에센스 수분광 팩트 AD 21호를 이용해 피부결만 정돈한 것. 아이홀 주변과 광대뼈 아래에는 페이스 메이커 4호 로지 색상을 두드려 발라 컬러감을 더했다. 자연스러운 피치톤 입술은 라인 메이커 5호 립앤치크 코랄로 입술 안쪽부터 바깥 방향으로 채워준 것. 모든 제품은 루나. 네크리스 H.R by 분더샵.
공유하기 좋아요
#싱글즈 #뷰티 #메이크업 #화보 #VDL #루나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