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가 사장님인 그 가게

유아인, 조권, 지코 등 스타들이 사장님인 가게는 뭐가 다를까? 스타들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특별한 가게 5.

1 조권 사장님의 시리얼 가게
: 미드나잇 인 서울
null
서울 강남구 논현로132길 8
조권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얼마나 많은 스타들이 ‘미드나잇 인 서울’에 다녀갔는지 확인할 수 있다. ‘미드나잇 인 서울’은 세계 곳곳의 시리얼을 먹어 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시리얼 바. 부드러운 분홍빛 인테리어와 선반을 가득 채우고 있는 귀여운 패키징의 시리얼 덕분에 감성 충만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미드나잇 인 서울’에서는 원하는 시리얼을 고른 후 아이스크림, 견과류 등 다양한 토핑을 얹어 먹을 수 있다.

2 유아인 사장님의 카페 & 햄버거 가게
: 스튜디오 콘크리트 & TMI
null
스튜디오 콘크리트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162
TMI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32길 16
한남동의 카페이자 문화 복합 공간으로 이미 명성이 자자한 ‘스튜디오 콘크리트’는 전시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근사한 곳이다. 또 유아인이 운영하는 햄버거 가게 ‘TMI’도 이태원에 문을 열었다. ‘TMI는 ‘Too Much Information’의 약자로, 건강하게 만든 수제버거와 버섯을 튀긴 ‘머쉬룸 프라이드’가 시그니처 메뉴다.

3 이천희 사장님의 라이프스타일 숍
: 하이브로우
null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13나길 42
캠핑 갔을 때 딱 쓰기 좋은 ‘하이브로우’의 ‘밀크박스’는 웬만한 디자인 셀렉숍에는 다 입점해 있는 제품. 심플하고 유니크한 디자인 덕분에 이미 ‘감성 캠핑러’들에게 유명한 제품이다. 최근 ‘하이브로우’ 쇼룸 1층에 카페가 생기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쇼룸을 찾고 있다고 한다.

4 지코 사장님의 아이스크림 가게
: 요고리노 카페
null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7길 31
홍대 인근에서 지코가 아버지와 함께 운영하고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 ‘요고리노 카페’. 제대로 만든 젤라또 아이스크림에 푸짐하게 토핑을 올려서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 ‘요리노 카페’ 2층은 벽에 있는 커다란 지코 사인 덕분에 팬들이 특히 사랑하는 포토 스폿이라고 한다.

5 노홍철 사장님의 책방
: 철든 책방
null
서울시 용산구 신흥로 99-8
노홍철이 고른 책들만 쏙쏙 모아둔 ‘철든 책방’. 노홍철이 직접 읽은 책에는 짤막한 감상이 포스트잇으로 붙어 있기도 하다. 가게를 여는 날이면 인스타그램에 공지를 올리고 노홍철이 직접 책을 포장하고 계산을 해준다. 책방에 들어서기 위해서 길게 줄 서 있는 사람들을 위해 이따금 사장님이 직접 만든 ‘노홍철 맥주’를 주기도 한다고 하니, 꼭 한 번 들려볼 것.

사진 조권, 유아인, 이천희, 지코, 노홍철 인스타그램
공유하기 좋아요
#싱글즈 #조권 #유아인 #싱글라이프 #철든책방 #미드나잇인서울 #시리얼가게 #스튜디오콘크리트 #TMI #이천희 #하이브로우 #지코 #요고리노카페 #노홍철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