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라이트 지워주는 ‘판타스틱 듀오’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이제는 그만!

null
사진 shutterstock.com
슬리밍 제품이나 마사지만으로 보디 슬리밍이 정말 가능할까? 요즘에는 마사지를 하면서 열을 내는 크림, 셀룰라이트를 없애주는 것은 물론 피부까지 끌어 올려준다는 고기능 슬리밍 제품들이 생겨나는 추세이다. 어디까지가 진실일까? 아이디병원 슬리밍센터의 김혜원 원장에게 물었다. “유산소 운동을 하고 난 뒤 보디 슬리밍 제품을 바르고 마사지를 하면 지방층이 연화되고 혈액순환이나 림프순환이 좋아지죠. 운동 직후 지방이 연소되는 시점에서 피부에 열을 발산하는 제품을 바르고 마사지를 하면 지방연소와 노폐물 배출에 박차를 가할 수 있어요.” 피부에 바르는 제품들은 제품의 흡수를 최대한 높이는 것이 관건. 그래서 스크럽 등을 통해 피부 각질층의 노폐물을 제거한 후 사용하는 게 좋고, 완전히 흡수될 때까지 계속해서 문질러 발라야 한다. 적어도 2~3개월 동안은 꾸준히 사용하면서 몸의 순환을 촉진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운동을 해서 살을 뺀대도 셀룰라이트가 사라지는 건 아니다. 마찬가지로 보디 슬리밍 제품과 마시지만으로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데는 한계가 있다. 지방층 자체를 으스러뜨리는 경락 마사지를 받는 것이 아니고서야 말이다. 셀룰라이트가 너무 심해 치료가 필요한 수준이라면 ‘쿼트로핏’같은 슬리밍 프로그램을 병행하는 것이 좋겠다.


null
1 록시땅 아몬드 서플 스킨 오일 100ml 5만8000원.
2 라뮤즈 스페셜 시그니처 슬림 크림 250ml 6만9000원.
3 시슬리 화이트 진저 컨투어링 오일 포 레그 150ml 19만원.
4 블리스 하이드 앤 글로우 113g 5만3000원.
5 클라란스 크렘 마스벨트 200ml 8만원.
보디 슬리밍 제품은 카페인 등 체지방감소성분을 베이스로, 피부를 거쳐 지방조직으로 흡수가 되도록 처리된 것이 대부분이다. 제품을 바르기 좋은 순간은 운동 직후 발생한 심부열로 지방세포가 연화됐을 때이다. 라뮤즈의 크림은 온화하게 퍼지는 발열감이 몸 속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록시땅의 오일은 살이 트는 것을 막아주고 오메가 3&6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가 걱정이라면 블리스의 태닝 스프레이를 활용해보길. 기분 좋은 착시효과를 느낄 수 있다.


null
1 리파 포 바디 39만6000원.
2 뉴스킨 갈바닉 스파 시스템 에이지락 바디 40만원대.
3 바나브 핫앤쿨 스킨핏 19만8000원.
손으로 하는 마사지가 어렵고 힘들다면 디바이스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뉴스킨의 디바이스는 보디 피부를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넓게 고안되어있다. 디바이스 표면의 음각 헤드가 슬리밍 제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으로 전달하고 타이머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한 보디 트리트먼트가 가능하다. 일주일에 세 번, 한 부위에 5분간 트리트먼트하면 끝. 바나브의 디바이스에는 히팅 모드가 따로 있다. 히팅 모드를 작동시켜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슬리밍 제품을 바르고 부스터 모드로 다시 마사지를 하면 된다. 미세 진동과 함께 제품 유효성분이 피부 속으로 침투한다. 리파 포 바디는 어깨와 목, 데콜테 라인, 팔뚝과 복부, 허벅지 등 어느 곳에나 쓸 수 있는 디바이스이다. 핸들을 당겨 돌리면 3가지 패턴으로 방향이 바뀌면서 보디 라인에 따라 마사지를 할 수 있다.


울퉁불퉁 셀룰라이트 없애는 마사지
효과적인 마사지 방법은 따로 있다.
공유하기 좋아요
#싱글즈 #마사지 #뷰티 #스킨케어 #시슬리 #클라란스 #록시땅 #보디라인 #셀룰라이트 #뉴스킨 #디바이스 #바나브 #블리스 #라뮤즈 #보디슬리밍 #보디탄력 #보디슬리밍제품 #리파포바디 #셀룰라이트없애는마사지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