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의 연휴 생존대책 #2 신상 간편식

추석 때 집에서 혼자 보내는 싱글을 위한 맛있는 간편식 5.

null
 
1 조리시간 1분 30초 : 미트볼
null
가격 고메 토마토 미트볼 3500원
토마토 미트볼은 간단하게 요리해서 먹기 좋다. 치즈를 올려서 반찬처럼 먹어도 좋지만, 파스타면을 삶아서 비벼 먹으면 훌륭한 토마토 미트볼 파스타가 완성! 셰프가 만든 음식을 간편식으로 먹을 수 있는 컨셉트인 ‘고메 토마토 미트볼’은 고기를 갈지 않고 썰어 넣어 육즙이 풍부하다. 또 같이 볶은 야채와 바질 향 덕분에 풍미도 좋다.

2 조리시간 6분, 8분 : 해물 누룽지탕, 깐풍기
null
가격 피콕반점 ‘해물 누룽지 탕’ 6천원대, 피콕반점 ‘깐풍기’ 9천원대

최근 오픈한 피코크 전용 온라인 쇼핑몰은 다이닝 탭을 누르면 KOREAN, CHINESE, JAPANESE, ITALIAN 등으로 음식의 종류가 나뉘어져 보기에 편리하다. 그 중에서도 ‘피콕반점’이라는 이름을 가진 피코크의 중식은 웬만한 중국집 못지 않은 맛과 퀄리티를 자랑한다.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조리과정만 거치면 중식당에서 먹던 요리가 짜잔, 완성된다니 놀랍지 않나.

3 조리시간 2분 30초 : 닭볶음탕, 찜닭
null
가격 비비고 ‘닭볶음탕’, ‘찜닭’ 5,680원
제대로 된 한식을 만드는 ‘비비고’에서 야심 차게 내놓은 간편식 ‘비비고 한식 일품 요리‘. 돼지갈비찜과 찜닭, 닭볶음탕 등 총 세 가지를 전자레인지로 간단히 요리할 수 있다. 특히 ‘닭볶음탕’은 닭고기와 큼직한 감자, 당근, 양파를 매콤한 양념에 볶아 인기. 닭고기를 끓는 물에 데친 후 찬물에 씻어내기 때문에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반찬 없는 식탁이 벌써부터 고민되는 싱글이라면, 제대로 만든 고기 반찬 하나로 그 고민을 싹 해결할 수 있겠다.

4 조리시간 10분 : 전복 삼계탕
null
가격 아워홈 ‘바다전복 삼계탕’ 1만 2000원
제대로 삶으려면 적어도 한 시간 정도는 요리해야 먹을 수 있는 삼계탕. ‘아워홈 바다전복 삼계탕’은 제품을 뚝배기에 붓고 강불로 10분 동안 끓이기만 하면 먹음직스러운 삼계탕이 완성되는 제품이다. 수삼, 찹쌀, 국산 전복을 넣고 국물을 우린 뽀얀 국물 맛을 보면 허한 몸도 따뜻해지는 기분이 든다. 냉장 보관이 아닌 실온 보관이라 캠핑장에서 먹기도 좋다.

5 조리시간 1분 30초 : 오징어볶음
null
가격 휘슬링쿡 '매콤벌집오징어볶음‘ 5500원
벌집 모양으로 칼집을 낸 통통한 오징어를 표고버섯, 당근, 양파 등 각종 야채와 함께 볶았다. 매콤달콤한 이 오징어볶음은 반찬이나 안주로 먹거나 오징어덮밥으로 만들어 먹기도 좋다. 청정원 휘슬링쿡은 용기 덮개에 쿠킹밸브가 있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때 가장 맛있는 상태로 완성되면 밸브에서 휘파람 소리가 나기 때문에 요알못 싱글이라도 문제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공유하기 좋아요
#싱글즈 #푸드 #닭볶음탕 #싱글라이프 #간편식 #추석 #연휴 #신상간편식 #미트볼 #고메 #피콕반점 #해물누룽지탕 #깐풍기 #찜닭 #비비고 #전복삼계탕 #아워홈 #오징어볶음 #휘슬링쿡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