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휩쓴 프리미엄 인스턴트 라면

차원이 다른 인스턴트 라면이 떴다.

null
인스턴트 라면은 다 똑같은 거 아니냐고? 조금 더 비싸지만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라면들이 줄지어 출시됐다. 나오자마자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온 그 라면들! 요리하기도 귀찮고, 나가서 먹기도 귀찮은 바로 그날, 한번 도전해보자.


null
가격 옥토끼프로젝트 요괴라면 1500원.
독특한 라면을 찾는 당신에게
새로운 인스턴트 라면에 도전하고 싶다면, 어디서도 본적 없는 ‘요괴라면’은 어떨까. 국물 떡볶이에 라면 사리 추가를 빼놓지 않은 사람들의 취향을 저격할 ‘요괴라면 국물떡볶이맛’은 깔끔하게 매콤한 맛 뒤에 슬쩍 따라오는 달콤함 덕분에 한 그릇 뚝딱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 또 고소한 치즈 맛이 듬뿍 느껴지는 ‘요괴라면 크림크림맛’과 진한 조개국물로 시원한 해장을 할 수 있는 ‘요괴라면 봉골레맛’ 역시 인기 아이템. 서로 다른 세 가지 맛의 라면을 조합해서 먹으면 또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재미가 있다.

null
가격 로사퍼시픽 랍면 1900원.
고급스러운 라면을 찾는 당신에게
‘라면계의 에르메스’라고 소문난 라면 ‘랍면’. 감자면이라 쫄깃한 식감과 랍스타 추출분말이 들어가 일반 라면과는 차원이 다르다. 건더기 스프에 들어있는 오징어, 건새우 덕분에 깊은 해산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사실 ‘랍면’을 그대로 먹으면 깔끔하게 매운맛, ‘랍면’에 크래미를 더하는 순간 다른 차원으로 맛있어진다는 리뷰가 자자하다.

null
가격 풀무원 생면식감 돈코츠 라멘 5450원대 (4개입)
담백한 라멘을 찾는 당신에게
레스토랑에서나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던 생면의 식감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다. 일반 라면과 달리 면을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렸기 때문. 면을 건조하면서 자연스럽게 생긴 구멍에 국물이 잘 배어든다. 칼로리가 낮은 건 물론이고, 담백하고 쫄깃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이다. ‘생면식감 돈코츠 라멘’은 끓이는 법 역시 보통 라면과 약간 다르다. 물에 면만 넣고 끓인 후 불을 끄고 액상 스프를 넣으면 된다.

null
가격 오뚜기 1100원대
시원한 국물을 찾는 당신에게
이미 ‘진짬뽕’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오뚜기가 중식당에서 파는 굴짬뽕을 모티브로 ‘굴진짬뽕’을 만들었다. 쫄깃쫄깃한 면발은 명성 그대로, 하얀 국물은 각종 야채를 볶고 굴 엑기스와 닭육수를 넣어 완성했다. 후레이크에도 굴 모양의 굴맛 후레이크, 청경채, 목이버섯 등을 담아낸 게 포인트. 거기에 마늘, 양파까지 들어간 후첨용 유성 스프로 불맛이 느껴지는 시원한 국물 맛을 재현했다.

사진 출처 각 홈페이지
공유하기 좋아요
#싱글즈 #라멘 #돈코츠라멘 #푸드 #라이프 #라면 #오뚜기 #풀무원 #프리미엄라면 #옥토끼프로젝트 #요괴라면 #독특한라면 #고급스러운라면 #로사퍼시픽 #랍면 #담백한라면 #굴진짬뽕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