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밸런타인만은 남다르게 보내고 싶다면?

평일인 밸런타인데이에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들을 선정했다.

null
null
null
위치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가격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48만원부터
문의 02-559-763
테이블 34
서울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레스토랑으로 일에 치여 마땅한 선물을 준비하지 못 했더라도 둘만의 오붓한 추억을 보장 받을 수 있다. 예약을 하면 테이블에 장미와 초로 로멘틱한 분위기의 테이블 연출해준다고 하니 예약은 필수다. 메인 요리로 서브되는 스테이크는 안심과 관자 두 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다. 곁들이는 술은 가격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null
null
위치 서울시 서초구 동광로27길 3
가격 혼마구로 스시정식 세트 6만5000원, 디너 오마카세 15만원
문의 02-533-0181
스시만
스시를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이곳은 꼭 가봐야 할 레스토랑이다.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요리를 맛볼 수 있기 때문. 숙성한 생선을 사용한 오마카세를 전문으로 내놓는 이곳의 음식은 손님을 위해 며칠 전부터 정성스럽게 준비한 재료로 메뉴를 선보인다. 2월엔 혼마구로를 활용해 특별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게다가 밸런타인데이에 방문하는 손님을 위한 특별한 디저트도 준비할 예정이라니 기대해도 좋겠다.
null
null
위치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48길 43
가격 드라이에이징 본엔립아이 10만8000원부터
문의 02-544-0127
스테키
특별한 날 스테이크가 빠지면 서운한 법이다. 스테키는 한우를 활용한 스테이크를 선보이는 곳으로 전국의 약 11개 시에서 키운 한우를 드라이에이징 방식으로 숙성한 뒤 그릴에 구워준다. 스테키의 스테이크는 화려한 가니시 없이 오롯이 스테이크에만 집중하라는 의미로 특별한 데커레이션 없이 묵직한 외모로 나타난다. 양이 부족하다 싶으면 뇨키와 파스타 등의 요리를 곁들여도 좋다. 스테이크 전문점이지만 이탈리안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실력을 자랑하니까.


null
null
null
위치 서울시 송파구 송이로28길 5
가격 상큼이 플레이트 1만원
문의 070-8958-0782
유어 드링크 히어
공간을 구성한 소품, 접시와 포크처럼 작은 아이템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 매거진의 패션 에디터 로 일하며 모아온 각종 자료와 국내에서 보기 힘든 외국 잡지도 아낌없이 매장에 비치했다. 화려한 기교 없이 기본에 충실한 디저트와 예쁜 공간에서 커플 인생샷도 건져보자.
null
null
위치 서울시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88-12
가격 핸드 드립 커피 5000원, 화이트 러시안 6000원
문의 070-7627-2017
아케 워크룸
어지러운 골목 깊숙한 곳 지하에 자리 잡은 이곳은 으슥한 위치임에도 취향 있는 사람들의 발길을 끈다. 종합 디자인회사 아케를 운영하는 이들이 작업실 겸 카페로 운영하는데 대표들의 커피에 대한 열정은 집요할 정도로 확고하다. 애초에 커피 머신을 들이지 않아 모든 커피는 핸드 드립으로 만날 수 있으며, 매주 새로운 맛으로 블렌딩한 원두를 사용한다. 음악을 사랑하는 커플이라면 진귀한 앨범들을 볼 수 있는 보물 창고가 되어줄 것. 아케 워크룸의
SNS(@ake_workroom)을 들어가면 이들의 음악 취향을 볼 수 있다.


null
null
null
위치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06
가격 15만원
문의 02-2016-1220
코너스톤 밸런타인데이 쿠킹 클래스
2월 10일과 11일에 코너스톤에서는 셰프와 함께 연인을 위한 초콜릿을 만드는 수업이 열린다. 진행은 콘 래드 서울의 페이스트리를 총괄하는 이재진 셰프가 맡았다. 진한 트뤼프 초콜릿을 사용해 원하는 모양으로 초콜릿을 만들고, 망고, 라즈베리, 가쓰오부시 등 다양한 토핑을 얹은 빼빼로를 만드는 수업으로 진행된다. 이날 만든 초콜릿은 밸런타인데이까지 대신 보관해주는 덕분에 데이트 전에 픽업해서 들고 가면 된다.
null
null
장소 세종 M시어터
레드북
"나는 슬퍼질 때마다 야한 상상을 해”라는 문구가 구미를 돋우는 뮤지컬. 여성의 인권이 그 존재조차 희미했던 19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당찬 여성의 로맨스를 그린다. 야한 소설의 저자와 그녀와 통념 없이 살 수 없는 남자가 주인공이다. 달라도 너무 다른 이 둘이 서로를 극복하고 관계를 맺어가는 과정에 주목하며 쫓아가는 것이 관람 포인트.
null
null
위치 서울시 마포구 양화진길 10
가격 렛츠 퍽 게임 주사위 1만5000원, 근육질 친구들 2만8000원
문의 02-323-0610
플레져랩
국내 섹스토이 시장은 플레져랩의 등장 전과 후로 나눌 수 있다. 최근 리뉴얼을 마친 합정 매장은 올해의 컬러인 바이올렛을 활용해 모던한 모습으로 다시 태어났다. 플레져랩 합정 매장은 신 상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고 가로수길 매장보다 좀더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모처럼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기발하고 엉큼한 아이디어의 장난감을 구입해보자. 영화에 등장했던 소품 세트, 주사위 게임, 카드 게임 등 재미있는 놀잇감이 준비되어 있다. 물론 코코 드 메 르와 같이 모시기 힘든 해외 브랜드의 제품도 찾을 수 있다.
공유하기 좋아요
#여행 #싱글즈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라이프 #데이트코스

같이보면 좋은 기사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