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서점

요즘 서점은 카페보다 알차다.

null
null
주소 부산시 수영구 망미동 475-1
문의 www.yes24.com
예스24가 네이버, 야놀자와 손잡고 6번째 오프라인 중고서점을 오픈했다. 부산에 위치한 이곳은 약 600평 규모로 중고도서 20만여 권을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활자 인쇄 과정부터 전자책까지 책과 출판에 대한 정보를 시대별로 살펴볼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고려제강의 와이어 생산공장을 야놀자가 리모델링했으며, 네이버가 개발한 자율주행 로봇이 매장을 돌아다니며 책을 정리한다. 또한 책과 관련한 공연, 전시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다.
null
null
주소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 200 커먼그라운드 3층
문의 02-2122-1259
성수동 커먼 그라운드에 큐레이션 서점 ‘인덱스’가 생겼다. 땡스북스의 이기섭 대표의 제안으로 시작한 프로젝트로 매거진 <그래픽>과 서체 스튜디오 글자연구소가 참여했다. 소규모 문화서점 인덱스는 서점 이름처럼 세상의 모든 지식과 의견에 대해 최적화된 체계로 색인화해 독자에게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책으로 둘러싸인 장소에서 커피도 마실 수 있다. 포스터를 만들고 보급하는 역할도 한다. 날마다 즐겨야 할 콘텐츠로 가득하다.
null
null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8길 15
문의 070-1111-2222
아나운서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오픈한 북카페. 커피를 마시며 책을 읽을 수 있는 다정한 공간이다. 매주 ‘당인리책발전소의 주간베스트 10’을 업데이트하고, 책마다 추천 이유를 적어두는 친절함도 잊지 않았다. 바쁜 일상 속 휴식을 취하기 딱 알맞은 공간.
공유하기 좋아요
#싱글즈 #라이프 #싱글라이프 #서점 #예스24 #YES24 #인덱스 #당인리책발전소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