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18.04.27

지금 가장 핫한 가방

이번 시즌 유행하는 가방은 무엇?

null
null
이미지 출처 : 브랜드 홈페이지, @handinfire
작년에 이어 미니백의 인기는 계속될 전망이다. 한 손에 쥘 수 있을 만큼 앙증맞은 크기로 클러치처럼 들고 다닐 수 있는 것은 물론 어깨끈을 이용하면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스마트폰과 립스틱, 카드지갑 등 꼭 필요한 아이템들만 쏙 담아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눈에 띄는 화려한 컬러의 미니백 하나면 다른 액세서리가 필요 없다. 좀더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미니 백을 단독으로 드는 것보다 크기가 다른 백을 겹쳐 들었을 때 더욱 멋스럽다.
null
null
이미지 출처 : 브랜드 홈페이지, @froufou.vintage @goyardofficial
비닐백에 이어 그물망 형태의 네트백이 하이패션으로 떠올랐다. 장바구니로 들고 다니던 네트백이 패션계를 장악할 줄 누가 알았겠나? 거들떠보지 않았던 그물 소재 가방인데 막상 패션 피플이 들고 다녀서일까. 넉넉한 크기, 그물 고유의 컬러가 더해져 내추럴하면서도 쿨해 보인다. 보통 그물 안에 가방이 들어있는 형태라 물건을 쏟을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된다.
null
null
이미지 출처 : 브랜드 홈페이지, @_____4460__ @celine
비닐 소재가 요즘 패션계에서 얼마나 ‘핫’한지는 말하지 않아도 모두 동의할 거다. 셀린 컬렉션에 비닐백이 등장한 이후 비닐 소재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쉽게 만날 수 있다. 흐느적거리는 비닐봉지를 닮은 디자인이 명품 브랜드를 만나 하루아침에 신분상승된 격이다. 심지어 셀린의 PVC 백은 모두 완판되어 구하기가 하늘에 별 따기 수준! pvc 백의 매력은 어떤 룩에 매치해도 의외로 자연스럽다 것이다. 또한 가방 안에 무엇이 들었는지 훤히 들여다 보여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null
null
이미지 출처 : 브랜드 홈페이지
레트로 열풍으로 1990년대에 유행하던 로고 패션이 다시 돌아왔다. 몇 년 전부터 명품 브랜드는 물론,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자신의 이름을 대놓고 드러낸 로고 백을 출시했다. 심플한 백을 선호했던 에디터는 몇 년 전만 해도 루이비통, 슈프림처럼 로고가 큼지막하게 박힌 가방을 촌스럽게 여겼었다. 하지만 이게 웬일? 세부 장식과 더불어 화려함이 더해진 로고백이 패션 포인트 부상하면서 커다란 로고백이 자유분방해 보이기 시작했다. 매일 들던 가방이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엄마 옷장 속에 있는 로고백을 꺼내 들어보자. 힙한 스타일부터 쿨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무드로 즐길 수 있다.
#싱글즈 #패션 #가방 #백 #미니백 #비비안웨스트우드 #봄 #구찌 #펜디 #델보 #로고백 #셀린느 #패션스타일링 #봄스타일 #신상백 #패션큐레이션 #네트백 #자이구루데바옴 #루시뜨피존 #루즈앤라운지 #고야드 #호재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