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샵 갈 필요 없다! 스티커 네일 브랜드별 분석

에디터가 직접 사용해보고 별점을 매겼다.

null
데싱디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페미닌 드레스
데싱디바가 매직 프레스 ‘슬림핏’ 라인을 출시했다. 기존 매직 프레스보다 40% 얇아지고 밀착력이 좋아져 젤 네일을 한 듯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사이즈도 한 치수씩 작아져 손톱에 머리카락이 걸리는 현상 역시 줄어들었다.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컬러와 디자인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1세트 30개, 9800원.
HOW TO
null
STEP 1. 먼저 프렙패드로 손톱의 유수분을 제거한다.
STEP 2. 다양한 사이즈 중 자신의 손톱 크기에 맞는 팁을 선택한다.
STEP 3. 후면 보호필름을 제거 한다.
STEP 4. 둥근 필름이 큐티클 방향으로 가도록 붙이면 끝. 이때 안쪽 큐티클라인에 살짝 거리를 두고 붙여야 불편하지 않다.
지속력 ★ ★ ★ ★ ★
디자인 ★ ★ ★ ★ ☆
이물감 ★ ★ ★ ★ ★
가성비 ★ ★ ★ ★ ★

손재주가 없는 이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장점 : 손톱 모양에 상관없이 잘 다듬어져 있는 네일 팁을 붙여 예쁘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슬림핏으로 예전보다 얇아졌다고 하지만 사실 그 차이를 직접적으로 느낄 정도는 아니다. 하지만 이전 버전과 비교하면 머리카락이 걸리지 않는다는 게 큰 장점. 접착력은 3~4일까지 좋은 편이나 5일째 되는 날부터는 손톱 사이가 살짝 벌어지는 경향이 있다.

단점 : 네일 보디가 긴 편이라 키보드를 치거나 문자를 할 때 약간 불편하다. 또 접착제가 손톱에 붙어 있다 보니 팁을 제거할 때 꼼꼼하게 하지 않으면 손톱 표면이 일어날 위험이 있다.
null
네일스 네일 네일스 네일 젤네일 스트립01
22개의 네일 스트립과 네일 파일로 구성되어있다. 무엇보다 작은 사이즈부터 큰 사이즈까지 골고루 들어있어 페디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 젤 네일 성분이 들어있어 실제 젤 네일을 받은 것처럼 연출할 수 있다. 1세트 22개, 9900원.

HOW TO
null
STEP 1. 붙이기 전 손을 씻어 유수분을 제거한다.
STEP 2. 손톱 크기에 맞는 스티커를 고른 후 큐티클 부분 부터 눌러가며 붙인다. Tip 손톱보다 살짝 작은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STEP 3. 파일을 90도로 세워 다듬어 제거한다.
지속력 ★ ★ ☆ ☆ ☆
디자인 ★ ★ ★ ★ ★
이물감 ★ ★ ★ ★ ☆
가성비 ★ ★ ★ ☆ ☆


부담 없이 다양한 젤 네일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
장점 : 젤 네일 성분이 들어있어 두께가 의외로 도톰하고, 덕분에 정교한 젤 네일 아트를 받은 느낌이다. 네일 스트립이 둥근 큐티클, 각진 큐티클 등 모양에 따라 양쪽 다 사용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각자 손톱 모양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

단점 : 손톱 유수분을 제거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가장자리 부분이 울퉁불퉁하게 붙으면서 파일로 스트립을 다듬었을 때 조금 들떴다. 한 번 들뜨기 시작하면 접착력이 떨어져 재사용이 힘들다. 파일로 정리하는 것보다 손톱깎이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 두툼한 팁이 약간 답답하게 느껴진다.
null
인코코 프로즌 요거트
손톱 사이즈나 모양에 상관없이 간단하게 붙여 셀프 네일이 가능한 아이템. 각기 다른 사이즈 네일 스트립이 8개씩 2개, 총 16개의 스트립 1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니큐어를 건조한 방식으로 하나의 스트랩에 베이스코트와 컬러 코트, 탑코트를 모두 포함하고 있어 마치 네일숍에서 네일케어를 받은 것처럼 보인다. 좌우 스티커로 되어있어 쉽게 제거할 수 있으나 손톱 표면이 손상될 수 있어 아세톤이나 오일 등을 충분히 묻혀 제거하는 것이 좋다. 1세트 16개, 7200원.
HOW TO
null
STEP 1. 투명 필름을 벗긴 후 매니큐어 필름을 떼어낸다.
STEP 2. 은색 끝부분을 떼서 붙일 위치를 선택한다.
STEP 3. 손톱에 꾹꾹 눌러 붙인 후 남은 필름은 리퍼로 떼어내서 없앤다.
지속력 ★ ★ ☆ ☆ ☆
디자인 ★ ★ ★ ☆ ☆
이물감 ★ ★ ☆ ☆☆
가성비 ★ ★ ★ ☆ ☆


급하게 네일 아트를 해야 할 때 추천.
장점 : 스트립이 얇아 손톱에 편안하게 밀착되고, 붙였을 때 손이 편안하다. 특별한 도구 없이도 스트립을 쉽게 끊어낼 수 있다는 점이 편리하다. 무엇보다 일반 리무버로 쉽게 지울 수 있어 손톱 손상이 적은 편이며 지속력도 괜찮은 편.

단점 : 매니큐어를 건조한 방식이라 그런지 아세톤 냄새가 강하게 난다. 스트립 자체가 얇아 손톱에 굴곡이 심하면 매끈하게 붙이기 어렵다. 스티커를 손톱 모양에 맞게 다듬어 줘야 하는데, 손톱 모양 다듬는 데 자신이 없다면 예쁜 모양을 기대하기는 어렵다.
공유하기 좋아요
#싱글즈 #뷰티 #네일 #네일아트 #봄 #손톱 #젤네일 #셀프네일 #데싱디바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