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차린 만찬 2. 필요한 재료만 골라 산다

집에서 그럴싸한 집밥을 만들고 싶어도 쇼핑 시간과 유효 기한이 지난 재료의 뒤처리가 두려워 망설일 때가 있는데, 이젠 그럴 필요가 없다. 내게 꼭 필요한 양만 전국에서 가장 좋은 재료로 준비해주는 식재료 쇼핑몰이 있다.

null
null
요리를 잘하지 못하는 싱글에게 식재료를 고르는 건 사실 가혹한 일이다. 이제 선택 과정부터 난이도가 높은 식재료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큐레이션 서비스가 더해져 내게 필요한 것만 콕 집어 알려준다.
null
홈페이지ㅣhttp://6gram.co.kr
내게 맞는 고기를 파악할 수 있는 ‘나만의 고기수첩’과 샘플러 서비스를 제공하는 덕에 취향이 더해진 고기를 즐길 수 있다.
null
홈페이지ㅣhttp://jeongyookgak.com
도축 후 1~4일 이내의 돼지고기만 취급한다. 오전에 주문하면 그날 저녁 퇴근 후 받아볼 수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 또한 강점.
null
홈페이지ㅣhttp://lambstory.com
13종에 달하는 향신료와 함께 양고기의 맛을 극대화할 수 있는 소스와 식재료도 한 번에 구입이 가능하다.
null
홈페이지ㅣhttp://mrcow.co.kr
저지방 고기만을 취급해 다이어트 중이라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소량 포장으로 다이어트 도시락을 쌀때 특히 편하다.
null
해산물 배달의 관건은 신선도다. 오늘 아침 바다에서 건져 올린 팔딱이는 재료를 오늘 밤 우리 집 식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먹기 좋은 상태로 손질도 알아서 척척 해준다. 풍부한 장르와 좋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해산물 편집숍이 등장했다.
null
홈페이지ㅣhttp://fisherkim.com
'함초자염’이라는 약초를 더한 소금을 이용해 밑간을 하고 손질이 다 되어 있다. 손질 과정에 특별한 비법이 더해져 프라이팬에 잘 들러붙지 않고 냄새 걱정 또한 없다는 게
이용자들의 후기.
null
홈페이지ㅣhttp://gamdongbada.com
포항의 참문어, 태안의 대하 등 전국 팔도의 싱싱한 해산물을 취급한다. 시간이 없어 제철 생선을 먹으러 갈 수 없었던 도시에 발목 잡힌 여행자의 갈증을 풀어준다. 잘 알지 못했던 희귀 해산물도 많아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null
홈페이지ㅣhttp://g9.co.kr
다양한 종류의 채소를 200~300g씩 딱 한 끼에 해치울 수 있는 양으로 준비한다. 대형 쇼핑몰인 G9에서 운영하는 덕에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null
유통 기한이 지나 상해버린 채소는 소생시킬 방법이 없다. 이제 더 이상 마르고 무른 채소와 과일을 버리는 일은 없다. 내 건강을 생각해 전문가가 때 되면 알아서 보내주는 보약 같은 채소는 건강을 챙기는 새로운 방법이 될 수도 있다.
null
홈페이지ㅣhttp://smartstore.naver.com/enongsan
오더프레시는 구입에 배달 가능한 최소 단위의 개념이 없다. 사과 하나도 배달해준다. 주문을 하면 산지 직송으로 배달되기 때문에 물량이 부족해 주문이 갑자기 취소될 일은 없다.
null
홈페이지ㅣhttp://mannabox.co.kr
월간, 주간으로 전문가가 구성한 샐러드와 과일 박스를 받을 수 있다. 체계적인 채소 식습관으로 건강에 변화를 가져오고 싶거나 꾸준한 섭취를 원한다면 질리지 않게 메뉴를 고민하고 사야 하는 수고를 덜어준다.
null
홈페이지ㅣhttp://bio-leaf.co.kr
고급 식료품점에서나 만날 수 있는 외국 채소와 희귀 채소를 소량 구입할 수 있다. 채소에 분명한 취향이 있는 사람이라면 멀리 나가지 않아도 구입해 먹을 수 있다.
공유하기 좋아요
#싱글즈 #푸드 #라이프 #싱글라이프 #쿠킹 #1인식탁 #육그램 #정육각 #램스토리 #미스터카우 #어부김씨 #감동의바다 #신선지구 #오더프레시 #만나박스 #바이오리프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