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짐 제로 블랙 아이라이너를 쫓는 모험

울어도 번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에 부드러운 발림성은 기본인 블랙 라이너 리얼 검증 비교!

null
손에 편안하게 밀착되도록 디자인된 핑거 드립 핸들 라이너다. 아이라이너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자들도 아티스트가 연출한 듯 정교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EDITOR’S COMMENT
내용물이 피부에 닿자마자 빠르게 스민다. 또 정교한 브러시 팁이 속눈썹 사이와 점막 사이를 채우기에 용이하다. 사용 직후에 물을 뿌려도 번지거나 내용물이 지워지진 않았지만, 문지를 경우에는 어느 정도 얼룩이 생길 수 있다. 반면 오일에는 물보다 취약하니, 땀이 많은 여름철보다는 가을 겨울철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null
롤러처럼 끊기지 않고 매끄럽게 라인을 그리기 편리하다. 또, 코팅한듯 매끄럽게 코팅되어 쉽게 번지거나 라인의 형태가 무너지지 않는다.
EDITOR’S COMMENT
제품을 사용해 손 등 위에 글씨를 써 보았다. 마치 붓펜으로 글씨를 쓴듯 매끄럽고 자연스러울 뿐 아니라, 피부결 사이사이에 스미지도 않아 클렌징에 용이하다. 다만, 물을 뿌렸을 때에는 아웃라인의 형태가 살짝 무너지는 듯 하다. 오일을 도포했을 때에는 글씨의 경계가 흐려지기 보다는 처음보다 살짝 옅어지는 정도. 눈물에 가까운 점막에 사용하기 보다는 눈꼬리에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null
탄력있고 슬림한 0.12mm 극세모 브러시를 적용해 눈꼬리까지 끈김 없이 라인이 쉽게 그려진다. 미세한 브러시가 민감한 눈가 피부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닿는 것이 특징이다.
EDITOR’S COMMENT
라인을 그리는 즉시 피부에 빠르게 픽싱된다. 고분자 폴리머가 필름막을 형성해 물은 물론 오일에도 번지거나 형태가 흐트러지지 않는다. 물놀이를 하거나, 오랜 시간 수정 메이크업을 할 수 있을 때 사용하기 제격이다. 다만 사용하기 전 2~3회 정도 충분히 흔들어야 텍스처가 브러시 끝까지 묻어난다.
null
샤프 펜처럼 얇은 슬림 라이너가 속눈썹 사이사이와 점막, 눈꼬리까지 촘촘하게 채운다. 눈가를 편안하게 보호하는 검은콩추출물과 살구씨오일을 담아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는다.
EDITOR’S COMMENT
일반적인 펜슬타입 라이너보다는 훨씬 부드럽게 라인이 그려진다. 촉촉한 텍스처를 담아 눈꺼풀에 라인을 그릴 때에도 자극이 적다. 사용 직 후 물을 뿌렸을 때에도 별반 차이는 없다. 하지만 오일 성분을 담고 있어서인지, 오일을 도포했을 때에는 군데군데 글씨가 지워졌다. 점막이나 속눈썹 사이를 채울 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공유하기 좋아요
#아이라인 #라네즈 #베네피트 #아이라이너 #블랙아이라이너 #컬러그램 #블랙라이너 #번짐제로 #블랙아이라인 #지베르니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