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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2019.04.01

아름다운 라인을 위한 밴드 사용법

이토록 얇고 가벼운 밴드 하나로 아름다운 보디라인이 완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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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엉덩이 밑에 밴드를 깔고 앉아 머리부터 꼬리뼈까지 일직선으로 상체를 세워 앉는다.
STEP 2 손바닥이 위로 향한 상태에서 주먹을 쥐고 팽팽하게 밴드를 잡은 상태로 팔을 구부린다.
STEP 3 마시는 호흡에 주먹을 무릎과 사선 방향으로 멀리 어깨높이까지 팔을 뻗어 벌린 뒤 내뱉는 호흡에 천천히 팔을 구부려 제자리로 돌아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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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양발을 넓게 벌리고 발끝과 무릎이 바깥쪽을 바라보게 선 뒤 밴드를 골반 너비만큼 잡는다.
STEP 2 양손을 머리 위로 들어올려 들이마시는 호흡에 천천히 옆구리를 늘려 이완한다. 이때 승모근에 힘이 들어가지 않도록 팔꿈치를 약간 구부려 팔과 어깨에 힘을 뺀다.
STEP 3 내쉬는 호흡에 골반이 밀리지 않도록 복부에 힘을 준 상태에서 옆구리 힘으로 천천히 늘려 올라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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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무릎 한 뼘 위쪽에 밴드를 팽팽하게 묶은 뒤 옆으로 누워 무릎을 편안하게 구부린다.
STEP 2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아래 팔꿈치를 바닥에 대어 머리를 짚은 뒤 다른 쪽 손바닥은 골반을 잡는다.
STEP 3 내쉬는 호흡에 위쪽 다리를 최대한 높이 들어올린 뒤 내쉬는 호흡에 무릎이 아래쪽 무릎에 닿기 직전까지 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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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편안하게 앉은 상태에서 양손을 어깨너비로 벌려 밴드를 잡은 상태로 팔을 머리 위로 들어올린다.
STEP 2 뒤통수에 밴드가 닿는 느낌으로 내쉬는 호흡에 팔꿈치를 바깥을 향하도록 천천히 끌어당겨 내린다.
STEP 3 가슴 앞쪽이 이완되는 것을 느끼며 약 3초간 유지한 뒤 들이마시는 호흡에 제자리로 돌아온다.
톱 나이키, 팬츠 룰루레몬, 매트 아디다스 by 스텔라 매카트니.
#싱글즈 #뷰티 #스트레칭 #헬스 #홈트 #홈트레이닝 #밴드스트레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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