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  

요즘 완판 스타의 법칙

완판 스타의 생김새가 조금 달라졌다. 기은세, 선미, 손나은, 제니 등 어마 무시한 셀링 파워를 지닌 이들의 완판의 비밀.

null
이미지 출처 @kieunse
null
패딩, 코트, 백 등 기은세의 힘을 입고 이어지는 완판 행렬은 두말하면 잔소리다. 친밀함이 가장 큰 무기다. 그녀는 인터넷 쇼핑도 즐겨 폭넓은 대중성을 확보하고 있다. 인플루언서의 영역에서 독보적인 자리에 군림했을지라도, 여전히 매일 1-2개의 사진을 업로드하는 것은 물론 ‘#ootd #설날 #여행’ 등 필수 해시태그를 공략하는 것도 잊지 않는다. 예쁜 외모만으로 주목받던 시대는 지났다. 스타도 부지런한 셀프 PR이 필요하다. 요즘 완판 행렬을 이어가는 스타들은 SNS를 즐긴다.
null
이미지 출처 @miyayeah
null
<가시나>를 배경으로 인기몰이를 한 선미의 스타일은 입고 나오는 족족 화제를 모았다. 공항 패션 역시 계속해서 완판 행렬. 이를 안 그녀는 SNS를 더욱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시작했다. 누가 물어보지 않아도 자신이 입은 옷의 브랜드를 알려주며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나만 알고 있고 싶은 심리를 이용한 것이다. 낯간지러운 일일 수 있지만 브랜드 계정의 태그 한 번이면 팔로워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주고, 브랜드에도 알릴 수 있다면 밑지는 장사는 아니다. 하이 브랜드부터 SPA 브랜드까지 폭넓은 취향일수록 좋다.
null
이미지 출처 @jennierubyjane
null
19 크루즈 컬렉션에서 선보인 샤넬 니트만 해도 제니가 입어 완판이 됐다고 한다. 제니가 샤넬의 뮤즈로 자리 잡은 후의 이야기다. ‘인간 샤넬’이라는 찰떡같은 애칭이 브랜드의 이미지로 직결된 결과다. 패션, 뷰티, 여행 등 알리고 싶은 뚜렷한 취향은 스타와 긴밀한 유착 관계를 형성한다. 정보를 얻고 싶을 때 전문성이 어필돼야 신뢰가 가지 않는가. 이영자의 맛집 추천 리스트가 믿음직한 이유만 생각해도 이해가 쉽다.
null
이미지 출처 @marcellasne_
null
아디다스 레깅스를 입은 사진 한 장으로 완판의 위엄을 과시한 손나은을 봐도 알 수 있다. 구매 제품인지, 협찬 제품인지 알 수는 없지만 자신이 입은 옷을 자연스럽게 어필한 것도 하나의 능력이다. 손나은은 완판의 결과물을 토대로 모델의 자리까지 꿰찼다. 뛰는 브랜드 위에 날개 달린 피드백으로 보답하는 것은 일종의 예의가 됐다. 귀여움을 빙자해 대놓고 어필하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 피드 개수당 수백만 원을 호가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개의 제품 착용 사진을 올려 기쁜 마음을 전달한다. 요즘 스타들은 디지털 플랫폼도 똑소리 나게 활용한다.
#스타 #SNS #선미 #완판 #셀러브리티 #인스타그램 #KPOP #손나은 #제니 #기은세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주)더북컴퍼니 대표이사: 이소영

사업자등록번호: 211-87-45869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09468호

주소: (06135)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226 (역삼동, 더북컴퍼니)

팩스: 02-3458-7119 | 대표번호: 02-3458-7100

ⓒ THE BOOK COMP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