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19.05.28

남우현의 경계선

남우현의 세계관은 계속 확장한다. 10개 정도 되는 세계관에 이제 경우 3번째로 발을 뗐을 뿐이다. 아직 7개의 스토리텔링이 남아 있다.

null
재킷 푸시버튼 72만9000원, 팬츠 던스트 8만9000원.
Q 오늘 입은 의상은 블랙과 화이트다. 실제로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컬러는 무엇인가?
눈이 시리도록 시원한 느낌을 주는 블루를 좋아한다. 블루 계열의 옷을 자주 입는다.
Q 자신은 어떤 영화 장르에 가깝다 생각하는가?
누아르. 사회의 어두운 이면과 범죄, 폭력, 거기서 불거져 나오는 씁쓸하고도 달콤한 인생의 맛. 아니, 정말로. 농담이 아니라 29년간 걸어온 내 발자취, 흔적을 되돌아 보면, 영화 <달콤한 인생>의 장면 같은 파노라마가 스쳐 지나가는 느낌이다. 아, 그 영화가 누아르 장르였지.
null
셔츠 대중소 16만9000원, 슈즈 우영미 가격미정, 팬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Q 앨범 33건, 방송 7건, 영화 1건, 공연 40건, 기타 1건(에픽하이 뮤직비디오 RUN), 그냥 연차만 쌓인 것 같지 않다.
기타까지 굉장히 깨알 같다(웃음). 방송을 생각보다 많이 하지 않고, 본업에 충실했다는 히스토리에 어쩐지 뿌듯하다. 꽤 열심히 살고 있다는 증거 같아서 스스로 기특하기도 하고. 지금도 뮤지컬과 아시아 투어 일정을 함께 준비 중이다. 아, 물론 기분 좋게 멈추지 않고 계속 달리고 있다.
Q 발라드도 좋았지만 팝댄스가 잘 어울린다.
앞서 얘기했지만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다는 욕망이 컸다. 발라드가 좋긴 하지만 음악의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싶다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다. 사실, 남우현의 세계관은 좀더 확장되어 있다. 10개 정도 되는 세계관에 3번째로 발을 뗐을 뿐이다. 아직 7개의 스토리텔링이 남아 있다. 그중 일부만 보여드렸고 나머지는 천천히 차곡차곡 좀더 다져서 보여드릴 예정이다.
null
톱 지플리시 가격미정, 펜던트 네크리스 모니카비나더 23만 8000원, 롱 네크리스 락킹에이지 10만 5000원.
Q 나만 바라볼 수 있을 정도로 자신 있는 본인의 매력은?
하나만 바라보는 나의 집착. 집착이 심해서. 하나에 몰두하면 그것을 완전 정복할 때까지, 끝까지 가는 타입이다.
Q 세간의 화제였던 <미스트롯>에 패널로 출연했다.
10회 분량인데, 출연자들은 엄청난 양의 곡들을 소화해냈다. 경연을 할 때마다 여러 곡을 준비해야 하는데 ‘만약 이렇게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와서 하게 되면 난 저렇게 못할 것 같은데, 여기 이렇게 앉아 있어도 될까?’라는 반성을 하게 되더라. 심사위원으로 평가석에 앉아 있는 자신이 상상되지 않으면서도 A4 용지에 음과 피치를 분석하며 메모를 했고. 9년차의 내공을 실감하며 스스로 대견해했다(웃음). 음악적으로 어디 가서 뒤처지지 않을 만큼 공부를 많이 했다고 자부한다. 발성과 소리는 아직도 공부하는 중이다. 그런 음악적인 면, 스타성, 제작자가 가지고 있는 마인드를 캐치할 정도는 되기에 나름 평가를 공정하게 했던 것 같다. 게다가 요즘 식당에만 가도 단번에 알아봐 주시는 것을 보니 <미스트롯> 출연이 대중적 인지도를 확실하게 올려준 듯하다(웃음)
Q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꽃을 피워줄 아이템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
팬 여러분의 사랑. 그분들의 사랑으로 무럭무럭 아직도 자라고 싶은 남나무.
더 자세한 내용은 <싱글즈 6월호>에서 확인하세요!
#싱글즈 #스타 #스타화보 #남우현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