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6.06

평범함은 거절한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고, 기록도 없는 과거의 이야기를 다루기도 한다. 드라마 속에 우리가 모르는 이야기들이 있다.

null
다시 돌아온 <검법남녀 시즌2>. 까칠한 법의학자 정재영과 열혈 신참 검사 정유미, 베테랑검사 오만석이 범죄 단절을 위해 뭉쳤다. 정재영과 오만석의 연기 대결과 신참 검사 딱지를 뗀 정유미의 노련함이 배가돼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MBC, 6월 3일 방송.
null
임수정이 2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 우리 생활에 가장 맞닿아 있는 포털사이트를 소재로 한 최초의 드라마.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에서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과 사랑에 빠지는 남자들의 달콤살벌한 로맨스를 다룬다. tvN, 6월 5일 방송.
null
송중기와 장동건의 만남만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 <나의 아저씨> 김원석 감독과 <뿌리깊은 나무>의 김영현 작가가 호흡을 맞춘다.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드라마다. 송중기, 장동건 외에도 김지원, 김옥빈이 출연한다. tvN, 6월 1일 방송.
null
국가대표 양궁 선수 출신의 택배기사가 조선시대로 날아가 사람대접 못 받는 조선시대의 청춘 임꺽정을 만나 기적을 이루는 유쾌한 활극이다. 택배기사 한정록은 강지환이, 임꺽정은 송원석이 맡아 뜻밖의 브로맨스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TV조선, 6월 방송 예정.
#싱글즈 #라이프 #드라마 #싱글라이프 #검법남녀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 #아스달연대기 #조선생존기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