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7.01

키친크로스 100% 활용법

테이블세팅의 화룡정점은 키친크로스다. 혼밥 상차림도 근사하게 꾸며주는 데커레이션은 기본, 요모조모 쓰임새 많은 키친크로스 레시피를 소개한다.


안팎으로 멀티플레이
null
미라벨 100×100cm 2만4000원.
한 끗 차로 야외 피크닉 테이블 풍경이 바뀐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에서처럼 컬러풀한 색감이나 패턴을 가진 키친크로스를 활용한다. 두꺼운 돗자리보다 휴대하기 편하고 얼룩이 생길 경우 세탁도 용이하다. 빈티지한 마드라스 체크 패브릭이 야외 테이블에 생기를 더한다.

테이블을 위한 수호천사
null
이윤 45×30cm 각각 1만2800원.
뜨거운 냄비나 찻잔을 올려놓을 때 코스터로 활용하면 열전도를 막아줘 조리대나 테이블의 손상을 막을 수 있다. 전자레인지나 가스레인지 주변 손이 잘 닿는 곳에 걸어두면 유용하다. 고리가 있어 벽면에 걸어두기 편리하다. 은은한 플라워 패턴이 멋스럽다.

과일 바구니로 변신
null
플랏플라토 40×60cm 2만원.
실온에 보관해야 하는 과일들이 있다. 이럴 때 키친크로스를 접어서 과일 바구니로 활용한다. 투박한 바구니보다 과일에 흠집도 덜 나고 보기도 좋다. 코튼, 리넨 혼방으로 적당한 두께감을 지녀 매듭지어 모양 잡기 수월하다.

혼밥 테이블도 근사하게
null
오이시이키친 40×60cm 7000원.
시리얼 한 그릇을 먹어도 키친크로스를 테이블 매트처럼 활용한다. 혼밥의 궁상맞음 대신 카페 브런치 못지않은 근사한 테이블 세팅을 연출할 수 있다. 100% 코튼 재질로, 경쾌한 레드 스트라이프 패턴이 밋밋한 테이블에 확실한 포인트를 준다.

식기건조대 없어도 괜찮아
null
미스달스튜디오 45×65cm 1만8000원.
싱글들의 부엌은 좁다. 가뜩이나 좁은 싱크대에 설거지하고 널어놓은 그릇만큼 인상 찌푸리게 하는 것도 없다. 이럴 땐 키친크로스가 제격이다. 리넨이나 면처럼 물 흡수율이 높은 원단을 활용하면 식기건조대 못지않다. 흡수성이 좋은 리넨 재질로 만들어 건조가 빠르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빵순이들을 위한 깔끔 팁
null
미라벨 40×60cm 1만2000원, 티포트 19만원, 찻잔 3만2000원 모두 김용윤 by OFR Paris.
티타임의 불청객, 바로 빵이나 쿠키, 티푸드를 먹을 때 떨어지는 부스러기다. 키친크로스를 활용하면 티타임 후 테이블 청소도 간편하다. 잔잔한 꽃무늬가 영국 시골마을의 티타임 분위기를 자아낸다.
#싱글즈 #라이프 #키친 #싱글라이프 #레시피 #혼밥 #홈카페 #빵순이 #인테리어소품 #테이블세팅 #키친크로스 #주방기구 #식기건조대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