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7.08

여행이 상쾌해지는 프레시 군단

뙤약볕에서 여행을 만끽하다 보면 어느새 얼굴은 메이크업과 각종 노폐물이 뒤엉켜 있고 퀴퀴한 냄새가 코를 찌른다. 파머시 클렌징 듀오와 데오드란트 프레션업으로 상쾌하고 자신 있게 여행을 즐기는 법.

null
데오드란트 프레션업 50g 1만9000원.
바람이 불지 않고 기온이 습해지면 불쾌한 냄새가 더 강하게 느껴진다. 상쾌하게 여름을 나기 위해 유독 손이 많이 가는 것이 데오드란트 제품. 데오드란트를 선택할 때 흔히 향이나 발림성, 효과를 중점으로 따지지만 가장 중요한 조건은 겨드랑이 모공을 막지 않는 것이다. 일반 데오드란트에 포함된 염화알루미늄 성분은 피부 모공을 막고 노폐물이 배출되지 못하게 하여 불쾌한 냄새의 원인이 된다.
파머시 프레션업은 염화알루미늄과 베이킹소다, 인공향료 첨가 없이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뤄져 있다. 카올린 클레이가 땀을 흡수하면서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링가가 몸속 노폐물을 배출해주면서 티트리 오일이 냄새를 정화시킨다. 뿐만 아니라 자연 유래 각질 제거제인 파파야 성분이 함유돼 자극 없이 부드럽게 피부를 관리하고, 내추럴 아로마 성분이 들어 있어 시원하게 피부를 쿨링시킨다. 견고한 스틱이 피부에 미끄러지듯 터치되고, 백탁현상이나 뭉침 없이 매끈하고 투명하게 발린다. 겨드랑이뿐만 아니라 유독 땀이 많이 분출되는 부위에 사용하면 피부가 산뜻하게 리프레시된다. 샤워 후 깨끗한 겨드랑이 부위에 가볍게 2~3번 덧바르고, 상처 난 피부에는 가급적 사용하지 않는다. 사용 후에도 내용물이 마르지 않도록 뚜껑을 단단히 닫을 것.
null
마일드 클렌저 클린비 150ml 3만8000원, 그린 클린 90ml 4만2000원.
겉은 번들번들, 속은 바싹 메마른 건성 피부일수록 섬세하게 클렌징해야 한다. 건조함이 심화되면 민감한 피부 반응으로 이어져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클렌저 제품을 사용하는 게 지혜로운 방법. 파머시 클린비는 부드럽게 메이크업과 선크림, 노폐물을 제거해주어 자극 없이 깨끗하게 피부를 딥 클렌징한다. 쫀쫀한 오일이 마일드한 폼 형태로 변해 오일과 폼의 효과를 동시에 지닌 클렌저. 항산화물질이 풍부한 꿀을 뉴욕 북부 농장에서 직접 채취해 담아 영양과 수분을 풍부하게 공급하여 세안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고 보들보들 부드럽다. 코코넛과 설탕 및 아미노산을 비롯한 자연 세정 성분으로 이루어진 약산성 클렌저라 민감한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 타입이 안심하고 피부를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피부결 사이, 작은 모공까지 침투해 피부를 위협하는 미세먼지. 미세먼지가 피부에 끼치는 위험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클렌징의 역할이 중요해졌다. 세정력이 뛰어난 제품 위주로 사용하고, 그마저도 안심할 수 없어 2중, 3중으로 세안한다. 다양한 방법으로 클렌징에 박차를 가하지만 눈으로 확인할 수 없어 답답한 게 현실. 파머시 그린 클린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임상 테스트를 진행할 결과 미세먼지와 자외선 차단제 속 실리콘 성분까지 99% 세정한다는 게 확인됐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자연 유래 성분이 각종 노폐물과 불순물을 제거하여 이중 세안을 하지 않아도 피부가 깔끔해진다. 셔벗 제형의 밤을 피부에 문지르면 오일로 변하면서, 다시 한 번 크림으로 변하고, 물로도 산뜻하게 클렌징된다. 뛰어난 효과를 몸소 증명해 세포라에서 클렌저 판매 1위를 석권한 주인공! 워터프루프 마스카라까지 완벽하게 제거하고, 눈시림 없이 촉촉하게 피부에 블렌딩돼 땅김 없이 매끄럽고 유연한 피부로 케어한다.
#뷰티 #스킨케어 #클렌징 #세안 #클렌징오일 #클렌징밤 #워터프루프 #약산성클렌저 #데오드란트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