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8.10

더울수록 아이 크림

우리의 눈은 한여름에도 끊임없이 혹사당하고 있다. 여름이지만 아이 크림을 생략할 수 없는 이유다.

습한 여름에도 아이 크림을 생략할 수 없는 이유는 단순하다. 조금만 외부 활동을 해도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 온도는 상승하고 얇은 눈가 피부는 수분을 잃는다. 이런 외부 환경으로 인해 눈가 피부는 탄력을 잃고 주름이 생기기 쉬운 상태가 된다. 또 강한 자외선으로 눈을 찡그리게 되어 눈가 근육에 비정상적인 움직임이 생기며 표정 주름까지 생성한다. 에어컨으로 인한 실내외 온도 차이와 건조한 공기는 눈가 피부 회복 기능을 떨어지게 하고, 다크서클과 색소 침착까지 유발한다. 우리의 눈가는 오히려 겨울보다 더 고통 받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올여름 뷰티 브랜드에서 아이 크림을 많이 선보인 이유도 같은 맥락이다.
null
그렇다면 여름철에는 가벼운 텍스처의 아이 크림만 사용해야 할까? 김은지 배내스템 BM은 “여름철에는 답답하기 때문에 젤 타입의 아이 크림을 선호합니다. 하지만 강한 자외선이 눈가 피부 콜라겐을 파괴해 잔주름을 생성합니다”라며 가벼운 텍스처의 아이 크림만 사용하는 것으로는 부족할 수 있다고 조언한다. 에스티 로더 교육팀 김선숙도 “여름에는 에어컨 바람과 건조한 실내 공기가 가뜩이나 건조한 눈가 수분을 빼앗아가고 눈가 주름으로 이어진다”고 덧붙이며 여름철에는 아이 크림을 소홀히 할 수 없다고 경고한다. 답답하고, 바르지 않아도 딱히 건조하지 않다는 이유만으로 올여름 아이 크림을 생략했다가는 어느새 칙칙해지고 노화된 눈가를 마주하게 될 것이라는 이야기다. 해결책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다. 낮에는 가벼운 텍스처의 아이 크림을 바른다면, 밤에는 하루 종일 에어컨과 자외선으로 바싹 마른 눈가에 충분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아이 크림을 도톰하게 사용하는 것이 서머 아이 케어 솔루션이 될 테다.
에스티 로더 뉴트리셔서 액티브-트레멜라 하이드라 포티파잉 아이 밤
null
부드럽고 가벼운 벨벳 텍스처로, 10단계의 저온 발효 과정으로 추출한 스노우 머슈룸 발효 성분을 담아 72시간 수분감이 지속된다. 15ml 4만5000원.
클라란스 멀티 액티브 아이 크림
null
티즐 추출물과 미로탐누스 추출물이 눈가 부기를 완화하고, 활성산소로 인한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가벼운 젤 타입의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흡수된다. 15ml 7만4000원.
설화수 진설 아이 에센스
null
강화된 적송 성분이 눈가의 잔주름과 굵은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부기 완화와 혈행 케어에 도움을 준다. 25ml 27만원.
시세이도 얼티뮨 아이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null
냉방,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약해진 눈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하루 종일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15ml 9만5000원.
배내스템 아이 라인 업
null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이 함유되어 눈가의 피로감을 완화하고, 히알루론산과 프로바이오틱스가 피부 속부터 탄력을 차오르게 한다. 20ml 3만8000원.
#싱글즈 #뷰티 #클라란스 #시세이도 #설화수 #아이크림 #눅스 #기초 #서머아이크림 #여름아이크림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