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7.31

건강한 두피를 위한 청정 솔루션

높은 건물이 없고 바닷바람이 세차게 부는 제주의 여름 볕은 더 뜨겁고 강렬하다. 햇빛에 지치고, 찝찝한 두피를 상쾌하고 편안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생강의 활력 에너지를 품은 더바디샵 진저 스캘프 케어 샴푸가 답이다.

dou_ico

상쾌한 생강의 에너지로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를 사수하다
dod_ico
null
매일 머리를 감고 샴푸를 꼼꼼히 해도 나도 모르게 자꾸 어깨 위를 확인하게 된다. 건조한 탓인가 싶어 트리트먼트도 하고 영양제도 듬뿍 바르지만 두피는 답답하고 오히려 기름기가 껴 헤어 관리가 까다롭다. 무엇보다 소금기 가득한 바닷바람을 맞고, 소독제가 들어 있는 수영장 물에 살다시피하는 여름휴가를 다녀온 다음이 더 걱정이다. 튼튼하고 건강한 헤어를 사수하려면 두피 관리가 먼저다. 두피에 직접 사용하는 샴푸만큼은 필히 성분을 체크하고 사용할 것.

더바디샵 진저 스캘프 케어 샴푸는 핵심 원료로 생강 오일과 꿀을 사용하고 자연 유래 성분 위주로 담아 자극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꿀처럼 쫀득한 텍스처가 물과 만나면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고, 클렌징하는 동안 시원한 쿨링 효과가 느껴져 마무리감이 상쾌하다. 두피를 뒤덮고 있는 각질과 두껍게 쌓인 큐티클을 제거해 샴푸 하나만 바꾸어도 헤어가 한층 가볍다.
더바디샵 진저 스캘프 케어 샴푸를 사용할 때 물기로 모발을 충분히 적신 다음 사용한다. 500원 동전 크기 정도 손바닥에 덜어 부드럽게 거품을 낸 다음 모발에 마사지하듯 도포한다. 손톱 끝으로 벅벅 긁으면 두피가 손상될 수 있으니 손가락 끝마디를 활용해 부드럽게 롤링한다. 충분히 거품을 낸 다음 1~2분 정도 방치하면 각질이 불어나 두피가 더욱 매끈해진다. 미온수로 씻어내고 꾹꾹 누르면서 타월 드라이한 다음 뜨겁지 않은 바람으로 두피만큼은 확실히 말린다.
null
1 GINGER
식재료로 널리 쓰이는 생강은 아주 오래전부터 중국과 인도, 아시아
등지에서 몸을 따뜻하게 하고 활력 증진을 위한 향신료로 이용되어왔다. 생강은 디아스타아제와 단백질 분해 효소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향료. 더바디샵 진저 스캘프 케어 샴푸에는 생강 생산국으로 유명한 스리랑카산 생강 오일과 만주자작나무껍질 추출물, 흰버드나무껍질 추출물이 함유돼 두피를 청결하게 가꾸고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2 HONEY
달콤한 꿀은 그리스 로마인들에게 하늘에서 내리는 이슬로 여겨졌다. 귀한 성분으로 여겨지며, 약용으로도 사용되어온 꿀은 보습력이 뛰어나 미용
성분으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더바디샵에서는 에티오피아에서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된 꿀을 사용해 진저 스캘프 케어 샴푸를 완성했다. 전통 방식으로 재배되어 벌집을 통해 얻어진 꿀 추출물이 영양을 공급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두피가 매끄러워진다.
null
“마치 바다처럼 청정한 향이 샤워를 하는 내내 기분 좋게 퍼져요. 샴푸를 꼼꼼히 해도 헤어를 말리고 나면 각질이 일어나서 고민이었는데, 더바디샵 진저 스캘프 케어 샴푸를 사용하고 몰라보게 두피가 건강해져서 감동했죠. 시원하게 클렌징되서 열 오른 두피를 차분하게 다독여줘요. 깨끗하게 두피를 관리해주니 헤어도 한결 가벼워지고, 유분으로 인해 금세]기름기가 끼는 현상이 줄어들었어요.”
#뷰티 #스킨케어 #헤어 #두피 #샴푸 #두피케어 #진저 #생강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