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08.03

최고의 SEX 각도를 찾아라

뭘 좀 아는 언니들은 크기보다 기술이라고 입을 모은다. 그중 최고는 움직임과 삽입의 각도. 개인의 취향과 몸을 기준으로 최상의 각도를 찾는 비결을 소개한다.

null
좋은 섹스를 결정하는 요소는 셀 수 없이 많다. 세계 인구의 수만큼이나 완벽한 섹스에는 다양한 기준이 존재해 흔히 속‘ 궁합이 맞지 않다’고 했을 때 곡소리 나오는 안타까운 마음이 드는 것도 같은 이유다. 결과가 보장되는 공식이 있는 것도 아니고 변수도 많아 명쾌한 답을 제시할 수 없으니까. 솔직히 침대 위에 그의 얼굴을 마주하는 순간 웬만한 내공이 쌓이지 않으면 각종 카더라 통신에서 수입한 정보를 이용해 일일이 계산하며 재고 따질 여유도 없다. 애무의 범위와 도구, 피스톤 운동의 BPM 등 너무나 느낌적인 느낌의 것뿐이라 아무리 설명을 해도 100%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정답이 없는 좋은 섹스의 조건에서 단시간에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요소가 딱 하나 있다. 체위, 그중에서도 삽입의 각도다. 여기에도 모두를 만족시킬 황금각도는 없지만 취향에 따라 짜릿한 감각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각도는 존재한다. 그것을 찾아 차근차근 완벽한 각도를 맞추는 구체적인 방법을 알면 좋은 섹스를 이해하는 데 최소한의 개인적 기준이 세워질 것이다.

환상의 뷰포인트 각도
몸의 곡선을 가장 아름답게 만들며 황홀한 감각을 선사하는 자세. 잘 활용하면 겉과 속이 두루 만족스러운 각도를 찾을 수 있다.
사라진 러브핸들
null
HOW 러브핸들이라고 불리지만 자꾸 신경 쓰이는 뱃살을 감쪽같이 숨기고 싶은 사람을 위한 자세. 다리를 활짝 벌리고 앉은 남자 사이로 여자가 올라앉는다. 여자 또한 다리를 벌려 남자의 허리를 감싸고 손은 엉덩이 뒤로 뻗어 몸을 지탱한다. 여자의 질이 남자의 페니스보다 위에 있어 아래에서 위로 삽입하는 각도가 형성된다.
WOW 서로 사이좋게 자극을 나눠 받을 수 있는 착한 각도의 체위. 그의 성기가 비정상적으로 길지 않은 이상 만족스러운 깊이의 삽입은 어렵지만 이 체위는 얕은 삽입의 묘미를 느끼는게 핵심이니 욕심 부리지 말자. 질 입구와 그 주변, 남자의 귀두 주변을 마찰시키며 서서히 달아오를 수 있다. 절정보다는 분위기를 달구는 시점에서 시도해보는 게 좋으며 홀딱 벗은 것보다 관능적인 란제리를 입거나 손으로 엉덩이 뒤를 지지한 상태에서 골반을 요리조리 비틀면 섹시함이 증폭된다.
A컵의 진화
null
HOW 여자는 팔꿈치를 바닥에 대고 옆으로 비스듬히 누워 바깥쪽 다리를 들어올린다. 남자는 들어올린 여자의 다리를 어깨에 걸치고 지지대 삼아 삽입을 시작한다. 작은 가슴 때문에 남성 상위 체위에 자신이 없던 여자의 당당함을 찾아주기에 이만한 자세가 없다. 가슴이 쏠려 완성된 골과 위에서 아래로 쏟아지는 그의 시선에 평소와 다른 속도로 숨소리가 거칠어질 것이다.
WOW 이 체위는 여자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동시에 삽입할 수 있는 각도가 무한하다는 장점이 있다. 삽입 후 운동의 방향도 선택의 폭이 넓다. 앞뒤, 상하 원하는 방향으로 하체를 흔들며 자극을 줄 수 있다. 남자의 시야에는 평소와 다른 여자의 섹시한 모습은 물론 자극적인 삽입 장면까지 적나라하게 담긴다. 놀고 있는 여자의 한쪽 손으로는 남자의 허벅지를 쓰다듬어도 좋다.
공감각적 상체위
null
HOW 남자는 다리를 쫙 펴고 눕는다. 여자는 남자의 두 다리 위에 살포시 앉아 삽입한다. 무릎을 땅에 대느냐, 쪼그리고 앉느냐에 따라 속도와 각도가 달라진다. 엉덩이의 풍만함을 과시하며 그를 흥분시키고 싶다면 전자를, 황홀한 오르가슴을 위한 깊은 삽입을 원한다면 후자를 선택하면 된다.
WOW 여자에게 상체위는 쇼타임과 같다. 삽입의 각도와 속도 모두 내 멋대로 조절할 수 있고 자극이 오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남자 입장에서는 엉덩이와 허리가 선사하는 부드러운 곡선에 시각적인 것은 물론 여성이 주도하는 속도에 따라 배꼽과 페니스 사이 민감한 곳도 자극 받는다. 여성의 격렬한 움직임에 남자 또한 아래에서 골반을 좌우로 오르락내리락 움직이면 페니스의 각도가 틀어져 생각지 못한 화합을 찾는 영광을 누릴 수도 있다.
탐미적 후배위
null
HOW 무릎을 꿇고 엎드린 여자의 뒤에서 삽입하는 전형적인 후배위에 약간의 기교를 더한다. 후배위에서 삽입의 각도는 여자의 상체를 위나 아래로 움직이지만 이번에는 상체와 함께 다리의 각도에도 변화를 준다. 여자가 손을 뒤로 빼 서로 손을 맞잡아 각도를 조절하고 다리 또한 앞뒤로 자유롭게 움직인다. 여자의 뒤태에는 아름다운 곡선이 생기니 몸을 조금만 움직여도 섹시한 자세로 승화된다.
WOW 깊은 곳까지 자극을 느낄 수 있는 후배위에 요리조리 움직임을 더하면 그의 고환이 질 입구에 닿을 만큼 깊은 밀착도 가능하다. 여자가 다리를 뒤로 쭉 빼면 엉덩이에 힘이 들어가 질 뒷부분이 자극되기도 한다. 덕분에 남자는 평소와 다른 조이는 감각을 경험할 수 있다. 탐미적 후배위는 최소한의 노력만으로 눈과 감각을 만족시킬 수 있는 훌륭한 체위다.

환상세계 체험형 각도
체력에 따라 구사할 수 있는 미지의 각도. 자신 있으면 일단 도전해보자.
구속하는 섹서사이즈
null
HOW 스쿼트, 일명 기마 자세로 10분 이상 버틸 수 있는 하체 근육을 가진 여자에게만 허락된 자세. 서로를 향한 절대적인 지지와 어느 정도의 체력이 받쳐줘야 도전할 수 있다. 여자가 스쿼트 자세를 취하면 남자는 여자의 등쪽에서 손으로 엉덩이를 받치고 자세를 잡는다. 여자가 양다리 폭과 구부린 다리 높이를 조절해 각도를 만들면 적절한 타이밍에 삽입한다.
WOW 흥분해 서로의 에너지를 주체할 수 없을 때 짧고 굵게 강렬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자세에서 남자는 엉덩이를, 여자는 무릎을 동시에 움직이며 맞춰지는 리듬에 피스톤 운동에 가속이 붙는다. 속도전으로 시작해 짜릿함을 맛본 뒤에는 남자가 높이와 각도를 조절해 섬세하게 접근하면 부드러운 디저트까지 완벽한 구성으로 채울 수 있다. 질 벽 구석구석 자극하는 동시에 부지런히 움직이는 페니스 덕분에 귀두가 질 주변의 민감한 부분을 집중 자극하는 묘미도 느낄 수 있다.
감질나는 측위
null
HOW 여자는 왼쪽으로 몸을 돌려 누운 다음 오른쪽 다리가 수직이 되게 구부린다. 남자는 여자의 쭉 뻗은 왼쪽 다리 위로 올라타듯이 앉는다. 여자가 오른쪽 다리를 살짝 벌리면 그 틈으로 삽입을 시작한다. 삽입 후에 남자는 상하 수직운동보다 원을 그리며 골반의 유연함을 맘껏 뽐내듯 움직인다. 동시에 여자의 엉덩이부터 허리까지 부드럽게 쓸어준다.
WOW 사람마다 잘 느낄 수 있는 삽입의 깊이가 다르다. 측위는 얕은 삽입으로 감질나는 쾌락을 경험할 수 있는 체위다. G스폿보다 질벽의 자극이 더 예민한 여자라면 꽤 만족할 만한 자극을 얻을 수 있다. 이 자세의 또 다른 장점 중 하나는 그의 페니스를 평소보다 1.5배 꽉 차게 경험할 수 있다는 점. 오른쪽 다리를 얼마큼 벌리느냐에 따라 채워지는 크기가 다르다. 측위의 맛은 여자의 다리 높이와 남자가 무릎을 굽힌 높이에 따라 자극의 질이 달라진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유연함의 쓸모
null
HOW 인사하듯 허리를 숙였을 때 손끝을 땅에 대고 5분 정도 버틸 수 있는 유연함을 가진 선택 받은 자만이 도전할 수 있는 자세. 여자가 손바닥을 땅에 대고 허리를 굽히면 남자는 여자의 등 뒤에 선다. 여자가 균형을 잃지 않도록 양손으로 허리를 잡고 부드럽게 삽입한다. 손바닥이 땅에 닿을 만큼의 유연함이 없다면 바닥에 베개를 두어 높이를 조절하는 것도 방법이다.
WOW 여자의 엉덩이가 위로 올라가 있고 페니스가 위에서 아래로 삽입되는 독특한 각도다. 깊은 삽입을 할 수 있는 후배위인 데다 독특한 각도로 쏟아지는 자극은 평소보다 다른 쾌감을 선사한다. 삽입 중 자세가 무너지지 않도록 남자가 여자의 허리를 잡을 때, 팔길이에 여유가 있다면 조금 더 앞으로 뻗어 손가락을 분주히 놀려 클리토리스 자극을 주면 주체할 수 없는 절정의 순간이 찾아올 것이다.
꽉 조이는 관종
null
HOW 여자가 두 다리를 하늘을 향해 쭉 뻗어 올린 다음 남자의 어깨에 걸친다. 그 틈으로 삽입을 한 뒤 남자는 여자의 발목을 교차시켰다 풀며 최고의 각도를 찾아간다. 각자 각도를 이용해 재미를 본 뒤에는 남자가 손으로 여자 종아리 부분을 밀어 V자 형태로 벌린 다음 깊숙이 삽입해 밀도 있는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WOW 모든 관심과 쾌락이 여자에게 집중되는 체위. 남자가 여자의 다리를 이용해 각도를 조절하는데 X자가 될 때는 평소보다 묵직하게 꽉 찬 느낌에 압도되고 다리를 한껏 벌렸을 때 는 깊숙한 삽입과 함께 오르가슴에 한 발 가까워진다. 이 자세에서 여자는 가만히 누워 두 손이 자유로워지는데, 놀면 뭐 하나. 확실한 흥분을 위해 스스로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면 (남자의 민감한 신체 부위를 만져주기에는 손이 닿지 않는다) 폭발적인 흥분을 느끼게 된다.
#싱글즈 #연애 #러브 #섹스 #로망 #라이프 #체위 #싱글라이프 #SEX #후배위 #남성상위 #여성상위 #측배위 #상체위 #측위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