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08.28

여름과 가을의 경계

프리폴 시즌을 위한 신비롭고 우아한 애티튜드.

null
드레스 셀프 포트레이트 by 한스타일닷컴, 이어링 헤이.
웨어러블하면서도 시크한 프리폴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눈이나 볼 대신 입술에 힘을 주자. 먼저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을 활용해 가볍고 산뜻하면서도 무너지지 않는 견고한 베이스를 연출한다. 그다음 디올 루즈 그라피스트 #999 샤우트 잇 컬러를 선택해 립라인을 따라 입술을 또렷하게 채우고, 손가락 끝으로 경계선을 조심스레 터치해 스머징하여 볼드한 입술을 만든다. 이때 다른 부위의 메이크업은 최소화해야 더욱 세련되어 보인다.
●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SPF 35/ PA+++ 8월15일 새로운 케이스와 포뮬러로 출시 예정. 14g 8만1000원대.
● 디올 루즈 그라피스트 #999 디올 파워 룩 컬렉션의 립 아이템으로 한정 출시. 1.4g 4만4000원대.
null
블랙과 카키 컬러 아이라이너로 아이홀에 아티스틱한 라인을 그렸다. 먼저 짙은 그린에 가까운 카키 컬러 아이펜슬을 사용해 과감하게 눈두덩을 덮을 만큼 라인을 크게 그린다. 그다음 붓펜 타입의 로라 메르시에 캐비어 인텐스 잉크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정교하게 테두리 라인을 그리는 것이 포인트. 번지는 것이 염려된다면 눈가를 중심으로 세범 파우더를 사용해 한 번 더 누르는 것이 좋다.
● 로라 메르시에 캐비어 인텐스 잉크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 0.5ml 3만9000원대.
null
톱 자라, 이어링 오브이티.
핑크 버건디 셰이드로 볼을 말갛게 물들였다. 먼저 겔랑 메테오리트 버블 블러쉬 로즈 컬러를 사용해 과감하게 볼 중앙을 중심으로 덮는다. 그다음 광대쪽으로 이어지는 부위를 사선으로 넓게 펴 바른다. 이때 넓적한 브러시를 사용해 둥글리듯 발라야 자연스러운 발색이 가능하다. 입술도 비슷한 톤의 핑크 베이지 컬러를 발라 마무리.
● 겔랑 메티오리트 버블 블러쉬 로즈 4g 5만5000원.
null
톱 토즈, 이어링 헤스티아.
따뜻하면서도 매혹적인 색감에 반짝임을 더한 아이 메이크업. 샤넬 레 꺄트르 옹브르 332 느와르 수프렘의 딥 매트 가넷 버건디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바른 후 얇은 브러시로 부드럽게 블렌딩한다. 좀더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하기 위해서 실버 스파클이 가미된 투명한 젤 글리터로 아이홀 중앙에만 한 번 더 터치한다.
● 샤넬 레 꺄트르 옹브르 332 느와르 수프렘 2g 7만9000원.
#싱글즈 #뷰티 #메이크업 #아이라인 #아이메이크업 #레드립 #립메이크업 #프리풀 컬렉션 #프리풀메이크업 #가을 메이크업 #버건디블러셔 #버건디치크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