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10.08

이 남자의 스타일 견적

남다른 스타일로 시선을 잡아끄는 세련된 스톡홀름의 남자들에게 물었다. 당신이 추구하는 스타일&그루밍 포인트는?

안드레아스 홀름베리(28세·부동산 중개인)
null
“수트를 입는 업무시간 외에는 보통 간편한 스타일을 즐긴다. 단정한 트라우저에 플레인 티셔츠를 입는 걸 좋아한다. 색이 화려하거나 몸에 타이트하게 붙는 스타일은 싫다. 나만의 스타일이 확고해서 마음에 드는 아이템은 가격에 구애 받지 않고 과감하게 지불하는 편. 대신 충동구매는 전혀 하지 않는다.”

1 각별히 신경 쓰는 그루밍 포인트 아침저녁으로 모이스처라이저는 꼭 사용한다.
2 닮고 싶은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 스티브 골드( 출연자).
3 기피하는 패션 아이템 배기 스타일의 진.
4 좋아하는 브랜드 마시모 두띠(Massimo Dutti).
5 마음에 드는 이성의 패션 스타일 심플한 티셔츠에 리바이스 501을 입은 여자!
토마스 에릭손(34세·배우 겸 코미디언)
null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오직 데님&티셔츠! 이렇게 베이식한 아이템이야말로 디테일이 더욱 중요하다. 수십 벌의 데님과 티셔츠가 있지만 다 다르다. 주로 소규모 편집매장에서 득템하는 걸 좋아한다. 자주 쇼핑하는 것은 아니지만 나를 돋보이게 하는 옷에는 기꺼이 지갑을 연다.”

1 각별히 신경 쓰는 그루밍 포인트 가끔 턱수염을 기르는데, 그럴 때는 각별히 스킨케어나 셰이빙에 신경을 쓴다.
2 닮고 싶은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 타인을 보고 따라 하기보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더 가치 있게 보일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한다.
3 기피하는 패션 아이템 없다.
4 좋아하는 브랜드 레스테러즈(Resterods),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 데이스 마치(A Day’s March), 필리파 케이(Filippa K).
5 마음에 드는 이성의 패션 스타일 외적인 스타일보다 내면이 어떤 사람인지가 훨씬 더 중요하다.
팔리우 잘로우(26세·이티스(Eytys) 세일즈 사원)
null
“하나의 스타일로 정의할 수 없다.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한다. 한 달에 200유로 정도 옷을 사는 데 쓴다. 남들과 다른 옷을 좋아해서 세컨드핸드 스토어 제품을 주로 쇼핑한다.”

1 각별히 신경 쓰는 그루밍 포인트 각질 제거와 마스크 팩을 주기적으로 하며 스킨케어에 신경 쓴다.
2 닮고 싶은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 칸예 웨스트나 퍼렐의 스타일을 좋아한다.
3 기피하는 패션 아이템 청키한 스니커즈.
4 좋아하는 브랜드 아워 레가시(Our Legacy), 이티스(Eytys), 칼하트(Carhartt)…많다.
5 마음에 드는 이성의 패션 스타일 센스 있게 믹스매치하면서도 깔끔하고 심플하게 차려입은 스타일.
미셸 프로쉰스키(27세·투자금융 전문가)
null
“클래식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선호한다. 옷을 고를 때 좋은 소재인지를 꼼꼼하게 확인하는 편. 가격대가 있어도 오래 입을 수 있고 핏도 잘 맞기 때문이다. 일 년에 800달러 정도를 의류 구매에 사용하는 것 같다. 유행보다 내 퍼스널리티를 살려줄 수 있는 아이템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1 각별히 신경 쓰는 그루밍 포인트 헤어스타일에 신경을 많이 쓴다. 최소 두 달에 한 번씩 머리를 다듬어서 항상 깔끔한 인상을 주려고 노력한다.
2 닮고 싶은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 없다.
3 기피하는 패션 아이템 입었을 때 착용감이 불편한 옷.
4 좋아하는 브랜드 최근에 해리슨 웡(Harrison Wong)이라는 브랜드를 관심 있게 보고 있다.
5 마음에 드는 이성의 패션 스타일 평범하면서도 나와 비슷한 스타일이라 같이 있을 때 맞춰 입은 듯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 스타일.
이삭 헬레룹(27세·홍보관)
null
“심플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블랙&화이트 무채색 위주의 셔츠에 팬츠를 입고 운동화로 포인트를 준다. 직접 입어볼 수 있는 오프라인 쇼핑을 선호하고 한 달에 150유로 정도 쓰는 것 같다. 패션 홍보 관련 일을 한 덕분에 신상 아이템 선물을 많이 받기도 한다.”

1 각별히 신경 쓰는 그루밍 포인트 가급적 친환경 제품을 고집한다. 사용감이나 향이 내추럴하다.
2 닮고 싶은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 롤모델이라기보다는 가장 좋아하는 패션 인플루언서는 @meeeensoo라는 인스타그램 계정의 한국인이다.
3 기피하는 패션 아이템 찢어진 스키니진.
4 좋아하는 브랜드 롬므 루즈(L’Homme Rouge)라는 스웨덴 브랜드인데, 안타깝게도 최근에 마지막 컬렉션을 선보였다.
5 마음에 드는 이성의 패션 스타일 특별히 없다.
헨릭 에크베리(29세·인테리어숍 오너)
null
“1970년대 로큰롤 스타일을 좋아한다. 보통 블랙 진과 회색 티셔츠를 즐겨 매치한다. 보통 새로운 도시로 여행을 떠날 때 빈티지숍에 방문해서 구매한다.”

1 각별히 신경 쓰는 그루밍 포인트 프래그런스 제품에 돈을 아끼지 않는다. 특히 세안을 위해 고가의 페이셜 고체 비누를 사용한다.
2 닮고 싶은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 에이셉 라키.
3 기피하는 패션 아이템 네오나치. 그들은 스타일도, 취향도 최악이다.
4 좋아하는 브랜드 파타고니아 (Patagonia).
5 마음에 드는 이성의 패션 스타일 어떤 옷이든 자신감을 가지고 자기 스타일로 소화하는 사람.
#싱글즈 #다이어트 #남자 #탈모 #라이프 #외모관리 #싱글라이프 #면도 #올인원 #외모 #그루밍 #가이즈 #포마드 #바버샵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