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9.12.03

‘찐친’들의 여행 예능

진짜 친구들과 우정 여행을 떠나는 배우, 가수들의 예능이 늘고 있다.

null
이미지 출처 : 김민식 인스타그램 @kimminsik0520
이선균, 김남길, 이상엽은 함께 러시아 횡단열차를 탔고, 10여 년 만에 뭉친 핑클 멤버들은 캠핑카를 타고 다니면서 전국을 여행했다. 정해인은 실제 친구들인 배우 은종건, 임현수를 직접 섭외해 KBS <걸어서 세계 속으로>를 표방하며 뉴욕을 도보 여행하는 예능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를 시작했다.
null
이미지 출처 : 배정남 인스타그램 @jungnam_bae
그간 연예인들의 여행 예능이 없던 것은 아니다. 하지만 이렇게 ‘찐친’ 소위 크루가 함께 떠나는 예능은 조금 더 터프한 여행을 선보인다. 기차를 타고, 걷고, 운전을 하는 등 여행지 곳곳을 스스로 누빈다. 이러한 과정 속에서 우리는 멤버들의 인간적인 면모, 진솔한 고민을 들을 수 있다. 찐친들의 예능이 정말 매력적인 이유는 여기에 있다.
null
이미지 출저 : JTBC 예능 <같이 걸을까>
하릴없이 멋진 풍광을 바라보거나 끝이 보이지 않는 길을 걸으면서 이들은 속마음을 나눈다. 화려할 것만 같던 연예인 A, B가 아니라 때론 삶이 지루하고 미래가 불안한, 평범한 얼굴들을 보여준다. 그들의 대화에서 시청자는 위로를 받는다. 또 중심 멤버 한두 명이 섭외부터 여행의 전 과정을 리드하기 때문에 제작진의 개입이 최소화된 리얼리티를 볼 수 있다. 그래서 첫 회부터 서로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멤버들의 모습에 편안함을 느낀다.
null
이미지 출저 : 씨제스 인스타그램 @cjes.tagram
<시베리아 선발대>의 경우 이선균을 먼저 캐스팅한 후, 그를 중심으로 5명의 배우를 모았다고. 좁은 기차 안에서 부대끼며 일주일의 시간을 보내지만 불편하거나 미묘한 감정은 조금도 느껴지지 않는다. ‘찐친’들의 여행 예능을 보고 있으면 친구들이 보고 싶어진다. 이번 연말엔 이들처럼 친구와 여행을 떠나볼까 싶다. 다들 잘 살고 있니?
#여행 #이선균 #정해인 #정해인의걸어보고서 #시베리아횡단열차 #여행예능 #김남길 #이상엽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