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01.01

새해 소원을 담은 신상향수

때론 사랑스러움으로, 때론 당당함으로. 2020년의 새로운 바람으로 인도해줄 마법의 신상 향수.

null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퍼퓸 인 어 미스트 겐조의 아이코닉한 향수 ‘플라워바이겐조’를 헤어&보디 미스트로 출시했다. 구름처럼 가볍고 포근한 텍스처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은은하게 퍼진다. 하얀 보틀 가운데에 포인트로 그려져 있는 활짝 핀 포피는 소장 욕구를 자극하기에도 충분히 매력적이다. 100ml 4만원.
null
불리 1803 오트리쁠-밀로의 비너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의 명작들을 모티브 삼아 향을 입혔다. 조향사는 비너스의 아름다운 보디를 플로럴 향에, 차가운 대리석의 느낌과 무표정한 얼굴을 우디한 향에 녹여냈다. 이를 조화한 밀로의 비너스는 감귤, 재스민 그리고 앰버가 만나 달달한 과일과 싱그러운 부케 향이 함께 느껴진다. 75ml 23만원.
null
CK ONE 컬렉터스 에디션 불투명하고 매트한 화이트 보틀에 퀼트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 블루 패턴으로 장식했다. CK의 스테디셀러에 새로운 옷을 입힌 이번 컬렉션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숲을 연상시키는 자작나무, 톡 쏘는 베르가모트, 그리고 중독성 있는 로즈메리의 조합으로 완성되었다. 50ml 5만2000원.
null
디스퀘어드2 우드 뿌르 팜므 EDT 발랄하면서도 관능적인 현대 여성을 정의하는 향수. 만다린과 뮤게의 상큼함에 재스민 꽃잎의 은은한 여운이 더해졌다. 여기에 시더우드 고유의 그윽한 향기가 강인함까지 남긴다. 투명하고 광택 있는 유리 보틀에 따뜻한 느낌의 우드 캡을 사용해 차가움과 따뜻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40ml 8만3000원.
null
버버리 허 인텐스 활력 넘치는 런던의 에너지를 담아 스쳐 지나가는 향기만으로도 강렬함과 우아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허 인텐스는 바닐라 플라워, 레드 마시멜로 그리고 코튼 캔디의 달달한 향을 적절히 조합하였으며, 그 뒤로 이어지는 대담한 가죽과 숲의 향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100ml 20만6000원.
null
크리드 로얄 우드 로얄 우드는 호화로운 페르시안 궁전의 목재, 가죽, 대리석 그리고 금에서 영감을 얻었다. 기존에 크리드에서는 만나볼 수 없던 우드 향의 출시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서다. 인도의 특정 지역에서만 자라나는 희귀한 침향나무에 샌들우드, 통킨 머스크가 결합되어 묵직한 우디 향을 선사한다. 100ml 44만3000원.
null
티파니 앤 러브 포 허 사랑하는 남녀의 반짝이는 행복, 긍정적인 에너지를 듬뿍 녹여낸 커플 향수. 그중 티파니 앤 러브 포 허는 블루 바질의 톱 노트를 시작으로 싱그러운 자몽, 달콤한 네롤리 그리고 우디한 블루 세콰이어로 마무리된다. 원통 모양의 블루 보틀은 여심을 자극하는 아이코닉한 티파니 블루 박스를 재해석해 탄생되었다. 50ml 15만3000원.
#향수 #향수추천 #신상향수 #2020향수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