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20.02.04

AOA 유나와 찬미의 파스텔 터치

몽글몽글 솜사탕과 알록달록 아이스크림 컬러가 그녀의 얼굴을 물들였다.

null
유나 터틀넥 니트 문탠. 찬미 드레스 자라.
Very Strawberry Ice Cream
보송하지만 매끈하게 마무리된 피부는 눅진한 질감의 크림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두드려 바른 것. 브러시에 미스트를 살짝 뿌린 다음 파운데이션을 적당히 묻혀 가볍게 두드리듯 바르면 된다. 찬미는 광대 옆 삼각존을 중심으로 크림 타입의 퍼플 컬러 블러셔를 눈 밑부터 광대까지 이어 바르고, 그 위에 핑크와 퍼플 아이섀도를 얇게 블렌딩했다. C존과 눈두덩을 자연스럽게 연결해 펴 바르는 것이 핵심. 유나는 눈꼬리부터 관자놀이, 눈썹 윗부분까지 파우더 타입의 핑크 블러셔를 먼저 넓게 바른 후 브러시로 둥글리듯 연출하고 그 위에 라벤더 컬러 블러셔를 한 번 더 터치했다.
null
라벤더 니트 더 센토르, 블루 니트 코스.
Adorable Line
정교하고 섬세하면서 사랑스러운 스카이 블루 아이라인은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머리와 눈꼬리 부분에 라인을 끊어서 그린다. 얇은 브러시로 살짝 블렌딩하면 더욱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차분한 누디 핑크 입술은 핑크 컬러 립스틱을 바른 다음 골드 펄이 살짝 가미된 립글로스로 한 번 더 코팅하듯 얹은 것.
null
유나 드레스 잉크, 이어커프 더 센토르.
Fresh Fruit Juice
싱그러운 레몬과 딸기 컬러가 옅게 내려앉아 얼굴에 자연스레 물들었다. 광대 앞쪽부터 파스텔 옐로 아이섀도를 넓게 펴 바르고 언더라인을 따라 그러데이션한다. 이어지는 광대 바깥 부분에는 핑크 컬러 블러셔로 부드럽게 이어서 블렌딩했다. 여리여리한 산호색 입술은 촉촉한 타입의 코럴 컬러 립밤을 발라 매끈하게 채운다.
#싱글즈 #화보 #스타 #스타화보 #AOA #찬미 #유나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