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20.03.11

전세계 한정판 운동화

출시부터 판매까지, 어느 것 하나 평범한 것이 없는 지금 가장 핫한 한정판 운동화를 소개한다.


뉴발란스 ‘Made in US 998 Limited’
null
이미지 출처 : 뉴발란스 홈페이지 www.newbalance.com
남은 신발 재료를 활용한 한정판 운동화가 등장했다. 얼마 전 뉴발란스에서 남은 신발 재료를 활용한 운동화 ‘Made in US 998 Limited’를 단 100켤레 한정 출시했다. 메시, 스웨이드 등 신발 제조 과정에서 발생한 여분의 원단 조각을 이어 붙여 만든 신발로 겉모습은 완성되기 전 모습을 띄고 있지만 실제로 착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뉴발란스 998에 사용되는 애브조브 미드솔과 고무 아웃솔이 장착돼 뛰어난 착화감을 자랑한다. 재활용 재료를 사용한 만큼 100켤레의 운동화는 모두 각각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돼 구입하면 무작위로 배송된다.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약 24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재는 모두 품절된 상태다.

나이키 X 트래비스 ‘스캇 덩크 로우’
null
이미지 출처 : 나이키 인스타그램 @nike_snkrs_hongdae, 박서준 인스타그램 @bn_sj2013

미국의 힙합 가수 트래비스 스캇과 나이키와의 콜라보레이션 운동화 ‘스캇 덩크 로우’는 작년 12월 신곡 ‘JACKBOYS’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한 이후 기습 발매돼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페이즐리 체크, 페트라 브라운 컬러, 그리고 나무 질감을 살린 슈 레이스의 조합이 핵심이다.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세상에 공개된 '스캇 덩크 로우'는 특정 국가, 스케이트 보드 전문 숍에서만 판매됐다. 첫 발매 당시 국내에는 발매하지 않아 아쉬움을 샀는데 지난 2월 드디어 국내 발매를 확정하고 온라인 추첨 구입 방식 래플을 통해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판매됐다. 가격은 17만 9000원으로 국내 발매를 앞두고 배우 박서준이 ‘스캇 덩크 로우’의 실물 이미지를 공개해 더욱 큰 화제가 됐다.

사카이 X 나이키 ‘LD 와플’
null
이미지 출처 : 사카이 인스타그램 @sacaiofficial
발매와 동시에 품절 행렬을 기록한 나이키와 사카이의 콜라보레이션 ‘LD 와플’의 새로운 컬러가 공개됐다. 이번에는 화이트와 블랙 딱 두 가지 컬러만이 쓰였다. 베이스 어퍼 부분의 망사 메시가 나일론 베이스로 바뀌고 스웨이드와 가죽 오버레이로 매력적인 실루엣을 갖췄다. 다양한 컬러 블록을 혼합했던 이전 모델과 달리 이번에 공개된 모델은 톤 온 톤 컬러감으로 소재로 포인트를 주어 나이키의 올드 나일론 러너로서의 아이덴티티가 강해졌다. 벌써 6가지 모델로 등장할 만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들의 콜라보레이션은 이전보다 깔끔한 자태로 탄생해 소비자들의 소유욕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색상의 사카이 x 나이키 LD 와플은 한국 정식 발매는 미정이지만, 오는 3월 25일 오전 10시 사카이 글로벌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컨버스 X J.W.앤더슨 ‘런스타 하이크’
null
이미지 출처 : 컨버스 홈페이지 www.converse.com
지난해 발매된 컨버스와 로에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앤더슨의 패션 브랜드 J.W앤더슨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운동화 ‘런스타 하이크’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하이킹 부츠에서 영감을 받은 두툼한 아웃솔이 핵심인 ‘런스타 하이크’가 기존의 실루엣을 유지하고 총 4가지 컬러로 국내에 발매했다. 온라인 몰에서 추천,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약 10만 9000원이다. 컨버스 패치 아래 브랜드의 탄생 연도인 1917을 아웃솔 뒤편에는 스타 로고를 새겨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기존의 컨버스보다 2배 이상 높아진 6cm의 통굽을 장착해 키가 커 보이는 것은 물론 착화감까지 편안해 실용성까지 갖췄다.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20 시티 팩’
null
이미지 출처 : 아디다스 홈페이지 www.adidas.co.kr
아디다스에서 아시아 8개 주요 도시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에서 영감을 받아 8개의 시티 팩을 출시했다. 그중 한국에서만 한정판 에디션으로 선보인 ‘울트라부스트 20 시티 팩’은 서울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국보 1호 남대문에서 영감을 받아 솔라 레드 컬러의 삼선, 화이트 컬러의 보디, 블루 컬러의 힐 프레임으로 디자인 됐다. 그레이 컬러의 부스트 힐컵에는 도시를 상징하는 ‘SEOUL’이 새겨져 서울의 과거, 현재, 미래의 의미를 담았다. 이번 울트라부스트 서울의 가격은 약 21만 9000원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물론 프라임니트로 짜여져 양말을 신은 듯 부드럽고 편안하다.
#스니커즈 #운동화 #콜라보레이션 #협업 #한정판 #박서준 #트래비스스캇 #래플 #한정판운동화 #MadeinUS998Limited #스캇덩크로우 #LD와플 #런스타하이크 #울트라부스트20시티팩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