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03.26

당신의 눈은 안녕한가요?

컬러렌즈로 눈동자 색깔을 바꾸는 ‘안구 미용’ 시대. 에디터가 눈에 뿌리고, 바르고, 먹는 눈 건강 아이템.

10년 이상 컬러렌즈를 사용해온 에디터도 어느 순간부터 흰자가 탁해지고 눈동자와 흰자의 경계 부위가 흐릿해지는 것 같아 고민이다. 뻑뻑하고 혼탁해진 눈을 예쁘고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제품들을 공개한다.
null
아이아쿠아 아이케어세정액 2만원.
꼼꼼히 이중 세안을 마친 후에도 화장솜에 클렌징 워터를 묻혀 닦아내면 어김없이 노폐물이 묻어 나오곤 한다. 하지만 눈꺼풀을 들어올려 닦아내자니 클렌징 워터가 눈에 들어갈 것 같아 여간 신경이 쓰였다. 이에 구입한 제품은 눈 건강 전문 기업 아이러브아이에서 만든 아이케어세정액. 거즈에 묻혀 사용하는 일종의 클렌저로 식물성 성분과 특허 성분으로 자극이 없어 눈꺼풀과 속눈썹 뿌리 부분을 닦아낼 때 안심이다.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먼지와 황사, 렌즈 단백질 등의 노폐물을 제거해 눈을 촉촉하고 청결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
null
A.M.E 아이케어 미스트 10ml 1만8000원 & 아이케어밤 리프레쉬 12g 1만5000원.
.
눈을 감은 상태에서 눈꺼풀 위에 뿌린 다음 깜박깜박, 눈을 떴다 감는 사용 방식의 아이케어 미스트는 아침 저녁으로 쓰는 제품. 시카 성분과 해양심층수, 히알루론산이 건조함의 원인인 지질층의 소실을 막아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돕는다. 눈 밑과 눈꺼풀 위에 연고처럼 바른 다음 팁으로 꾹꾹 눌러주는 아이케어 밤 리프레쉬는 식물성 바세린이 눈 주변의 수분을 끌어당겨 높은 습도의 환경을 형성, 안구 안팎의 수분 손실을 방지해준다. 멘톨이나 알코올 대신 젤트랩, 자일리톨 등의 피부친화성 원료가 눈가를 서늘하게 만들어주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연약한 눈가 피부까지 강화돼 아이 크림 대신 사용하고 가족들에게도 선물했다.
null
비앤빛 아이케어 28개입 7만8000원.
하루 한 포씩 섭취하는 눈 건강 영양제. 눈의 피로를 개선해주는 아스타잔틴이 풍부한 헤마토코쿠스와 건조함을 개선해주는 루테인을 함유한 마리골드꽃추출물, 비타민C와 E, 은행잎추출물, 아연 등 눈 건강에 좋은 7가지 성분을 네 알에 담았다. 주로 매일 아침 다른 건강기능식품들과 함께 섭취하며 낱개 포장돼 여행갈 때 휴대하기도 간편하다. 스마트폰이나 모니터 사용이 잦아 눈이 피로한 직장인, 햇빛에 눈이 자주 노출되는 야외활동 마니아, 눈의 노화를 겪고 있는 중장년층에게 추천.
#아이케어 #렌즈 #컬러렌즈 #눈건강 #서클렌즈 #미용렌즈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