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03.31

진정한 진정 앰플

환절기라 성나고, 민감해서 더 성나고! 예민해진 간절기 피부를 소생시켜줄 가성비 갑 카밍 앰플을 찾았다

null
null
1 시오리스 어 카밍데이 앰플
유기농으로 재배한 친환경 오미자를 79% 함유했다. 오미자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사용해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결로 관리해준다. 35ml 2만6000원.
2 스킨알엑스 랩 마데세라 크림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
여드름 케어에 효과적인 고추냉이뿌리 추출물과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는 티트리,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했다. 13ml 1만9000원.
3 보나쥬르 익스트림 스팟 세럼
트러블 후 생기는 붉고 거뭇한 흔적을 없애주는 세럼. 저분자 활성 성분들이 피부 속에 빠르게 침투해 약간의 따가움이 동반되는 것이 특징이다. 50ml 2만8000원.
4 쏘내추럴 시카 90 리얼 앰플
병풀잎처럼 초록빛을 띠는 제형이 쫀쫀하게 스민다. 시카 성분과 병풀 추출물을 고농축으로 담아 피부 장벽 강화와 예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10ml 1만8000원.
5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
신개념 2층상 구조 시카 앰플로 복원층은 깊은 손상을 케어하고 장벽층은 촘촘한 보호막을 형성해 속땅김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춘다. 30ml 3만7000원.
6 센텔리안24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와 윤기에 효과적인 콜라겐이 담긴 코어 캡슐 세럼. 여기에 병풀 성분을 더해 진정 효과가 겸비됐다. 50ml 3만9000원.
7 탬버린즈 타이거리프 100세럼
천연 호랑이풀의 유익한 성분이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 세포의 재생을 활발하게 한다. 또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유해균의 침입을 함께 막는다. 15ml 3만1000원.
8 보타닉힐 보 더마 인텐시브 시카 판테놀 앰플
피부에 흡수되는 순간 비타민 B5로 변하는 고농축 판테놀을 포함해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 데에 효과적이다. 30ml 3만2000원.

수분 유지력은 어떠한가
실험 방법 동일한 양의 앰플을 바르기 전, 바른 직후, 1시간 후의 수분도를 체크했다. 평균값이 높을수록 수분이 오래 지속되는 아이템이다.
null
1 시오리스 ★★★☆☆ 촉촉함이 일부 유지된다. 1ml당 742원.
2 스킨알엑스 랩 ★★★★☆ 수분도가 일정 시간 유지되는 편이다. 1ml당 1461원.
3 보나쥬르 ★★☆☆☆ 수분도가 아주 조금 높아졌다. 1ml당 560원.
4 쏘내추럴 ★★★★☆ 1시간 후까지도 촉촉함이 유지된다. 1ml당 1800원.
5 시카고 ★★★★★ 바른 직후에 가장 촉촉하다. 1ml당 1233원.
6 센텔리안24 ★☆☆☆☆ 수분도가 약간 높아졌다.1ml당 780원.
7 탬버린즈 ★★★☆☆ 일정 시간 수분도가 어느 정도 유지된다. 1ml당 2066원.
8 보타닉힐 보 ★★★★★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촉촉하다.1ml당 1066원.

피부에 얼마나 깊숙이 침투되는가
실험 방법 코인 시트에 동일한 양의 앰플을 바르고 약 10분 뒤 변화를 확인했다. 코인 시트가 많이 부풀어오를수록 침투력이 뛰어나다.
null
1 시오리스 ★★☆☆☆ 코인 시트를 감싸듯 스며든다.
2 스킨알엑스 랩 ★★★★☆ 제형이 시트 사이로 충분히 흡수된다.
3 보나쥬르 ★★☆☆☆ 코인 시트에 더디게 흡수된다.
4 쏘내추럴 ★★★☆☆ 코인 시트가 약간 부풀어올랐다.
5 시카고 ★★★★★ 워터리한 텍스처가 시트 사이로 가득 흡수된다.
6 센텔리안24 ★☆☆☆☆ 시트 겉면을 코팅할 뿐 잘 흡수되지 않는다.
7 탬버린즈 ★★★☆☆ 코인 시트에 어느 정도 흡수된다.
8 보타닉힐 보 ★★★★☆ 묽은 제형이 시트 사이사이에 스몄다.

피부 온도를 얼마나 낮추는가
실험 방법 홍조는 피부 온도에 반응하면서 나타난다. 바르기 전과 후의 피부 온도를 체크해 피부 온도를 얼마나 낮추는지 체크한다.
null
1 시오리스 ★★★☆☆ 어느 정도 온도가 내려갔다.
2 스킨알엑스 랩 ★★★☆☆ 피부 온도가 살짝 내려갔다.
3 보나쥬르 ★★★☆☆ 온도가 내려가면서 홍조가 줄었다.
4 쏘내추럴 ★★★★★ 피부 온도가 급격히 낮아졌다.
5 시카고 ★★★★★ 붉었던 피부가 진정되면서 온도가 낮아졌다.
6 센텔리안24 ★★★☆☆ 바르기 전 대비 약간 온도가 떨어졌다.
7 탬버린즈 ★★☆☆☆ 가장 미세하게 온도가 내려갔다.
8 보타닉힐 보 ★★★★☆ 피부 온도가 많이 내려갔다.

pH 밸런스를 잘 맞추는가
실험 방법 pH 시험지에 앰플을 동일한 양 도포한 뒤 색의 변화를 확인했다. 우측 시험지를 기준으로 좌측 시험지의 컬러 변화를 확인한다. 건강한 피부는 pH 5.5 정도의 약산성을 띤다.
null
1 시오리스 ★☆☆☆☆ pH 3~4로 산성에 가깝다.
2 스킨알엑스 랩 ★★★★☆ pH 4~4.5로 약산성에 가깝다.
3 보나쥬르 ★★☆☆☆ pH 8.5~9 정도의 알칼리성에 가깝다.
4 쏘내추럴 ★★★★★ pH 5.5 정도의 약산성이다.
5 시카고 ★★★★☆ pH 5~6 정도의 약산성을 띤다.
6 센텔리안24 ★★★☆☆ pH 6~7 정도로 중성에 가깝다.
7 탬버린즈 ★★★☆☆ pH 6.5~7 정도로 중성이다.
8 보타닉힐 보 ★★★★★ pH 5.5~6 정도로 약산성을 띤다.

진정앰플
null
CHOICE 1 깊이 있는 수분감을 원한다면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
예민하고 지친 환절기 피부를 다독이면서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하고 싶다면? 시카고의 앰플이 해답이 돼줄 거다. 시카고는 수분 유지력에 대한 실험 TEST 1 에서 제품을 바른 1시간 후에도 촉촉함이 오랜 시간 지속되었다. 끈적이지 않는 묽은 앰플 제형이 자극 없이 피부 속 수분을 가득 채워 수분 보유력을 높여서다. 이는 피부에 얼마나 깊숙이 침투되는지 확인하는 TEST 3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워터리한 텍스처가 시트 사이로 가득 흡수돼 장시간 수분을 머금는다. 속땅김은 개선하면서 편안하게 피부를 다독이는 앰플로 선정되기에 충분한 아이템이다.
CHOICE 2 가성비 진정 앰플을 찾고 있다면 보타닉힐 보 더마 인텐시브 시카 판테놀 앰플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이기 위해 카밍 앰플을 수시로 레이어링하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웠다면 희소식이다. 보타닉힐 보의 앰플은 1ml당 약 1000원 정도의 금액대로 다른 제품에 비해 조금 더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한 가성비템. 기능면에서도 만족스러운데, 열 오른 예민 피부가 얼마나 빨리 진정되는지 확인하는 TEST 4에서 다른 제품보다 월등히 빠르게 온도가 내려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인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바른 직후 가장 촉촉해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었다.
CHOICE 3 성난 피부를 순하게 다독이고 싶다면 쏘내추럴 시카 90 리얼 앰플
피부가 울긋불긋 붉고 예민해지는 것은 물론, 이로 인해 피부 장벽까지 손상되었다면 쏘내추럴을 추천한다. 건강한 피부에 적합한 약산성 pH의 농도를 띠는지 확인하는 TEST 3에서는 pH 5.5 정도의 약산성 제품임을 입증했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이 90% 함유되어 외부 자극으로 고통 받았던 피부를 순하게 다독이기 때문이다. 또한 제품을 바른 직후 홍조, 즉 피부 온도가 얼마나 내려가는지 확인하는 TEST 4에서도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가 감소했다. 피부 진정과 홍조 케어를 동시에 원한다면 데일리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손색없겠다.
#실험실 #앰플 #쏘내추럴 #아이소이 #수딩앰플 #가성비 #보나쥬르 #시오리스 #보타닉힐보 #카밍앰플 #진정앰플 #스킨알엑스랩 #센틸리안24 #LAB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