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06.08

새로운 마스크 큐레이션

집에 있는 시간이 점점 늘며 마스크 팩을 하나둘 쟁여두게 됐다. 최고의 호사이자 놀이가 된 요즘 마스크 라인업.

null
ITEM 1 CNP 비타 솔루션 앰플 마스크
앰플을 먼저 발라 흡수시킨 다음 시트를 얼굴 전체에 올리는 2단계 마스크. 7가지 비타민 B를 결합한 복합체가 담긴 앰플은 핑크빛 포뮬러만큼이나 화사한 생기를 부여하고,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을 갖춘 2제 마스크는 피부 깊숙이 수분을 충전하고 노화를 예방한다. 마스크를 하는 15분 동안 퍼지는 상큼한 향은 기분까지 맑아지게 할 것. 1박 여행을 떠날 때 이거 하나만 챙겨 아침저녁으로 나눠 써도 좋다. 앰플 1.5ml + 마스크 30ml 4000원.

ITEM 2 메디힐 텐션 플렉스 하이드라 마스크
피부 굴곡에 완벽하게 맞는 시트 마스크를 찾는 건 하늘의 별 따기다. 메디힐은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원단에 특허 받은 54개의 V커팅을 낸 이중 구조 시트를 개발했다. 시트 하단의 날개형 원단을 관자놀이까지 올려 붙이면 V절개가 얼굴 굴곡을 따라 벌어지며 탄탄하게 밀착, 입꼬리와 볼, 팔자주름이 착 올라붙는 긴장감이 느껴진다. 보습에 탁월한 8중 히알루론산과 4중 세라마이드, 쌀뜨물 발효 특허 성분 함유. 25ml 3500원.

ITEM 3 센텔리안24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
새살이 솔솔 돋는 상처연고 마데카솔로 알려진 동국제약의 핵심 원료인 테카(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특허 성분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마스크. 면과 텐셀을 합사한 거즈 소재의 시트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거즈는 피부과에서 상처에 붙이거나 신생아 용품으로 주로 사용될 만큼 자극이 적고 피부 친화력과 밀착력도 좋아 빈틈없이 피부를 회복시킨다. 23ml 3000원.
null
ITEM 1 설화수 여윤팩
보떼리서치 2015~2018년 4분기 한국 누계 집계 기준 마스크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설화수 여윤팩이 더욱 강력해졌다. 대추와 석류로 만든 여윤홍류액™ 성분을 추가해 피부 장벽을 더욱 견고히 한 것. 뇌파 연구를 통해 마음이 평온해지는 향을 찾아낸 점도 주목할 만하다. 솔잎과 레몬, 라벤더, 로즈메리 오일을 조합한 한방 아로마 향은 잠든 사이 마음을 편안하게 다독이고 깊은 잠에 들게 한다. 120ml 5만8000원대.

ITEM 2 VT 코스메틱 슈퍼 히알론 캡슐 마스크
마스크가 바싹 마르며 쫙쫙 갈라지는 클레이 마스크가 꺼려지면 수분을 머금은 워터 클레이가 정답이다. 히알루론산을 8중 배합한 브랜드 독자 성분 G:H8™과 클레이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건조함이나 땅김 없이 노폐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기 때문이다. 개별 포장돼 위생적이며 여행 갈 때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부담 없는 컬러와 디자인이 특징. 10개입 2만5000원.

ITEM 3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블루밍 슬리핑 마스크
브랜드 최초의 슬리핑 마스크. 22명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수분량, 피부 밝기, 각질량 감소 등 수면 부족으로 인한 다양한 피부 고민의 일시적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제주 용암 해수로 발효한 퍼먼시아 시카가 최대 8시간 동안 공급된 덕분이다. 예민한 피부를 위해 플래티늄 로듐으로 코팅한 스패튤러 겸용 마사저를 사용, 피부를 아래서 위로 끌어올리면 다음날 더욱 탄력 있고 투명해진 아침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80ml 7만원.
null
ITEM 1 더페이스샵 제주 화산토 클레이 스틱 마스크
슥슥 문질러 도포하는 스틱 타입 머드 팩. 핑크 칼라민이 피부를 진정시키는 카밍 클레이 스틱 마스크와 그린 클레이가피지를 흡착하는 프레시 클레이 스틱 마스크 2종으로 출시됐다. 고민별, 부위별로 다르게 도포하는 멀티 마스킹에 최적화돼 있으니 기름진 T존은 프레시 그린을, 건조하고 붉어진 U존은 카밍 핑크를 바르는 식으로 활용해보자. 아침엔 프레시 그린을, 밤엔 카밍 핑크를 바르는 기지를 발휘해도 좋다. 각 40g 1만원.

ITEM 2 파티온 이지 솔루덤 클리어 버블 마스크
야외활동으로 미세먼지가 신경 쓰이는 날, 얼굴에 밀착시키면 몽글몽글한 거품이 올라온다. 이때 타닌의 일종인 카테킨이 제 기능을 발휘하며 번들거리는 유분과 모공 속 노폐물, 메이크업을 깨끗이 제거해준다. 인공색소와 인공향료 무첨가,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저자극 포뮬러이니 민감성 피부도 걱정 말고 마스크 셀피를 찍어보길. 단언컨대 ‘좋아요’와 폭풍 댓글이 쏟아질 것이다. 25g 4000원.

ITEM 3 AHC 딥 케어 랩핑 그린 마스크
모델링 마스크 마니아들에게 희소식. 폴폴 날리는 가루와 리퀴드를 볼에 담아 스패튤러로 섞고, 볼을 닦아내야 하는 고무 팩의 번거로운 과정을 과감히 축소했다. 100% 화장품으로 만든 탄력 원단 특허 기술로 시트 마스크처럼 붙이기만 하면 끝. 지리산 하동의 녹차와 그린 비타민으로 불리는 카카두플럼 등 다양한 초록색 고농축 성분이 항산화 효과를 주고, 피부 친화력이 높은 캡슐로 흡수력을 극대화했다. 40g×4매 8만원.
#뷰티 #마스크팩 #마스크 #각질 #슬리핑팩 #워시오프마스크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