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07.18

주륵, 물미역 헤어 방지!

올해 장마철은 어째 길고도 험하다. 습한 공기로 뒤덮여도 헤어 볼륨과 세팅을 유지하는 법.


헤어 볼륨을 하루 종일 유지!
null
헤어 스타일링 전, 뿌리 부분을 중심으로 무스를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무스는 듬뿍 발라도 기름지지 않는 제품으로 선택한다. 무스 양은 단발머리를 기준으로 손바닥 반 정도가 적당하다. 롤 빗과 드라이기를 사용해 볼륨을 살리면 좋지만, 셀프 스타일링시 어려움이 있어 아이롱 사용을 추천한다. 6mm의 얇은 아이롱으로 뿌리 부분부터 볼륨을 넣고 집에 굴러 다니는 헤어 스프레이를 뿌리면, 하루 종일 헤어 볼륨을 유지할 수 있다. by 이담은(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null
1 웰라 아이미 컬 크래프트 헤어 무스 촉촉함과 윤기를 더하지만 기름지지 않게 볼륨 있는 컬을 완성한다. 200ml 2만1000원대.
2 크리스탈카이 올마이티 일루전 원권 아이롱 가벼운 무게와 360도 회전 코드로, 완벽한 컬을 편안하게 만들 수 있다. 6mm 11만원대.

완벽한 헤어 세팅법
null
장마철 습기를 이겨내는 일은 어렵다. 머리를 말릴 때부터 습기를 견딜 수 있는 상태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샴푸 후 머리를 거의 말렸을 때 즈음, 뿌리부터 가벼운 타입의 워터 스프레이를 전체적으로 뿌린다. 재빨리 헤어 브러시로 빗으며 머리를 말린 후 스타일링을 시작하자. 헤어 스타일링 후 부시시한 상태를 방지하기 위해 무거운 타입의 오일 에센스나 왁스를 사용하는 것은 절대 금물. 마무리는 가벼우면서도 끈적임이 없는 헤어 스프레이를 택해야 한다. by 마준호(헤어 아티스트)
null
1 리빙프루프 노 프리즈 웨이트리스 스타일링 스프레이 습기를 차단해 부스스함을 없애고 윤기 나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지킨다. 200ml 5만2000원대.
2 리빙프루프 풀 드라이 볼륨 블라스트 가늘고 축 처진 모발을 끈적임이나 부스스함 없이 볼륨감과 텍스처를 오래 지속되게 한다. 238ml 4만2000원대.

곱슬머리를 차분하게
null
대부분 헤어 스타일링 시 머리를 차분하게 할 수 있다고 착각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장 기본적인 것, 드라이다. 머리를 말릴 때 바람으로 날리듯이 하지 않고 손으로 빗질을 하며 머릿결 방향으로 말리는 것만으로도, 훨씬 차분하게 만들 수 있다. 곱슬기가 심한 편이라면 같은 방법으로 머리를 완전히 말린 후 매직기로 전체적인 결을 펴주면, 깔끔한 헤어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스타일링 후에는 너무 무겁지 않은 오일 에센스로 머리를 차분하게 잡은 후, 과하지 않은 헤어 스프레이를 골고루 뿌려 고정력을 높인다. by 조미연(헤어 아티스트)
null
1 라세아 아르간오일 끈적임 없이 건조한 모발에 보습막과 열 손상 방지를 형성한다. 100ml 2만원대.
2 로레알 에르네뜨 헤어 스프레이 자연스러운 고정력과 고른 분사력으로 백스테이지에서 사랑 받고 있다. 500ml 2만원.
#스타일링 # 헤어 #지속력 #헤어볼륨 #장마 # 장마철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