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20.07.31

갖고싶고, 하고싶은 위시리스트

작열하는 이 여름,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해줄 리스트.



마이 드림 웨딩
프라이빗한 야외 결혼식을 계획 중이라면 남산예술원 웨딩홀을 주목할 것.
null
주소 서울시 용산구 소월로 375 문의 02-795-2244
호젓한 숲속에서의 프라이빗한 결혼식, 남산예술원 웨딩홀에서라면 가능하다. 조용한 남산공원 자락에 자리 잡은 남산예술원은 차양장치를 갖추고 있어 우천 시에도 문제없는 야외 가든과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꾸며진 실내 연회장을 갖추고 있어 영화의 한 장면처럼 로맨틱한 무드의 웨딩을 연출할 수 있다. 바람을 타고 전해오는 꽃과 나무의 향기, 기분 좋게 지저귀는 새소리는 이곳이 서울 한복판이라는 사실을 잠시 잊게 만들 정도로 평화롭다. 해가 지고 저녁이 되면 웨딩홀 전체를 밝히는 노란 전구 불빛이 번지며 낮과 다른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약 5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스몰 웨딩을 계획 중이거나 시간에 쫓기지 않고 지인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친밀하게 웨딩을 치르고 싶은 커플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자동차
캠핑, 낚시 등 아웃도어 라이프의 계절이다. 차박을 꿈꾸는 사람들의 SUV 위시리스트.
null
1 기아 올 뉴 쏘렌토
꾸준히 사랑 받아온 올 뉴 쏘렌토. 3세대 출시 이후 6년 만에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선보였는데, 전면부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LED 헤드램프를 하나로 연결해 강인한 디자인을 지향했다. 게다가 대형 SUV에서만 볼 수 있었던 2열 독립시트를 적용하는 등 대형 SUV 못지않은 편안함을 모든 좌석에서 느낄 수 있다. 또한 뒷열을 폴딩하면 건장한 성인 남성 둘이 여유 있게 누울 수 있을 만큼 넉넉한 실내 공간을 자랑한다.
2 포드 올 뉴 익스플로러 2020
1990년 출시된 이후 800만 대 이상 판매된 SUV계의 베스트셀러로 9년 만에 풀체인지되었으나 이전 세대의 위엄 있는 디자인 아이덴티티는 그대로 물려받았다. 4륜구동이며 스포츠, 트레일 등 7가지 주행모드의 지형 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더욱 역동적인 온오프로드 주행을 즐길 수 있다. 넓고 편안한 내부 인테리어에, 뱅앤올룹슨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B&O Play™와 12개의 고성능 스피커까지 더해져 마치 하이엔드 오디오룸처럼 느껴진다.
3 쉐보레 트래버스
국내에서 판매 중인 모든 SUV 중 가장 큰 차체를 자랑하는 쉐보레 트래버스. 경쟁 모델로 꼽히는 포드 익스플로러에 비해 10cm 이상 긴 전장을 자랑한다. 옆문 사이의 거리가 최대 170cm 이상 나오는 만큼 짐과 사람 모두 거뜬히 감당해낸다. 코로나19로 출시가 잠정 연기되었지만 곧 선보일 예정인 2021년형 트래버스는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전면부 그릴과 상하로 분리된 헤드라이트 등을 적용해 세련된 이미지를 추구했다.


시원한 펜
눈이 시리도록 짜릿한 색을 입은 펜. 보고 또 보고 싶어 자꾸 손이 간다.
null
1 모나미 153 네오 만년필 EF
만년필로 아찔한 선을 뽑아내는 기분은 짜릿하다. 필기구 전문 브랜드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모나미의 EF 펜촉은 이 욕구를 통쾌하게 뚫어준다. 깔끔하고 가는 필기 선으로 비현실적인 경험을 할 수 있고, 블랙과 베이지, 카키, 핑크
컬러의 보디는 동화 같은 기분을 선사하는 데 한몫한다. 2만5000원.
2 까렌다쉬 폴 스미스3 에디션
까렌다쉬와 폴 스미스의 만남은 언제나 반갑다. 2번의 ‘완판’ 역사를 뒤로하고 새로운 기록을 쓸 세 번째 만남에는 볼펜과 함께 수성 색연필 에디션도 함께한다. 세계 최초로 수채화 색연필을 만든 까렌다쉬와 폴 스미스의 형형색색 디자인 위트가 만나 극강의 활력을 품었다. 안정적인 그립감의 육각형 배럴과 알루미늄 보디 덕분에 오랜 시간 사용해도 손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5만9000원.
3 라미 사파리 캔디 망고 만년필
매년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는 라미의 2020년 선택은 캔디다. 보는 것만으로도 흥이 오르는 선명한 망고, 아쿠아마린, 바이올렛은 라미의 새로운 면모다. 세련된 무광 보디에 클립부터 캡까지 휘감은 컬러 덕분에 책상 위에 존재감 짙은 활력이 되어준다. 3가지 색으로 꽉 찬 보디는 만년필, 수성펜, 볼펜 라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5만6000원.
4 파카 조터 파스텔 볼펜
조터의 파스텔 볼펜은 1945년부터 함께한 파카의 상징, 조터의 발칙한 변신이다.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점잖은 조터에 더해진 컬러는 이상적인 필기감을 배가시킨다. 블루, 그린, 옐로, 오렌지, 핑크, 퍼플 컬러의 파스텔 보디와 크롬 도금한 상단, 파카의 전통 무늬는 우아한 조화를 이룬다. 1만2000원.


체력 셀프 케어
자기 관리가 별거 있나.
null
1 리큅 M-Z7
‘마사지건’의 등장은 마사지의 신세계를 열었다. 총처럼 생긴 이 물건은 20단계 강도, 서로 다른 모양의 5개 마사지 헤드 조절로 가벼운 마사지부터 근육 풀기, 근막 이완, 고근막 마사지까지 가능하다. 목과 척추, 가슴과 다리 안쪽, 손바닥과 발바닥 등 넓은 부위부터 섬세한 자극이 필요한 곳까지 안성맞춤이다. 진동 시에 발생하는 소음은 고작 45db로, 사무실에서도 틈틈이 뭉친 근육을 풀 수 있다. 14만9000원.
2 바디프랜드 렉스엘 2020
가만히 누워 받을 수 있는 마사지의 섬세함을 이만큼 구현할 수 있는 물건이 또 있을까. 바디프랜드의 집요한 연구로 구현한 6매틱 XD 입체 마사지는 4개의 마사지 볼이 허리의 굴곡진 부위까지 빠짐없이 짚어준다. 소화, 숙취 해소 프로그램과 림프 마사지를 비롯해 뇌의 피로 해소와 집중력을 돕는 브레인 마사지 기능도 추가했다. 유려하고 날렵한 곡선이 더해진 디자인은 감상의 재미도 쏠쏠하다. 400만원대.
#캠핑 #라미 #아웃도어 #결혼식 #모나미 #파카 #안마의자 #리큅 #SUV #웨딩홀 #야외결혼식 #남산예술원 #까렌디쉬 #마사지건 #바디프랜드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