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20.09.05

요즘 핫한 패션계 소식들

마스크를 대신할 반다나 스타일링부터 브랜드 역사와 함께하는 기념비적 컬렉션까지. 패션계 뉴이슈를 소개한다.

null
Asap Rocky
null
null

숨이 턱끝까지 차오르는 마스크를 벗고 반다나를 두른 셀럽들. 과연 안전하게 몸을 보호할 수 있을지는 아무도 모른다.
null
PIAGET피아제의 아이코닉 컬렉션 포제션이 30주년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으로 재탄생한다. 화이트 골드와 핑크 골드로만 만날 수 있었던 포제션을 1990년 출시 당시와 동일한 옐로 골드로 선보이는 것. 다이아몬드 세팅이 각기 다른 2가지 사이즈의 뱅글과 29mm 사이즈 워치로 구성했으며, 특히 터닝 밴드와 다이얼에 총 335개의 다이아몬드를 촘촘하게 세팅한 워치는 극강의 화려함을 자랑한다. 단 130개로 제한해 희소성을 부여한 점도 눈에 띈다.
null
SPORTMAX스포트막스는 론칭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1970년대로 돌아갔다. 프랑스 아티스트 오로르 드 라 모리네리로부터 영감 받은 컬렉션은 당시 분위기를 상기하는 에메랄드 그린, 딥 레드, 울트라마린 컬러로 구성됐다.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해 스티치 디테일을 반복적으로 사용한 점도 돋보인다. 코트, 드레스 등 15가지 의류 외 특별 제작된 모자, 스니커즈, 아이웨어, 숄더백도 신선하다. 8월 26일부터 2주간 분더샵 청담점에서 전개될 예정.
null
후드 바이 에어가 한정판 캡슐 컬렉션 ‘H13A’로 돌아왔다. 2017년 디자이너 셰인 올리버의 건강 문제로 브랜드 중단 소식을 공표한 지 정확히 3년 만이다. 영화 <매트릭스>에서 영감 받은 제품들은 블랙에 초록색 디지털 코드를 가미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후드 바이 에어는 앞으로 컬렉션 제품을 발매하는 ‘후드 바이 에어’, 시즌리스 상품을 다루는 ‘HBA’, 신흥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어노니머스 클럽’, 게스트 디자이너의 시각으로 아카이브를 재조명하는 ‘뮤지엄’까지 총 4가지 카테고리로 전개된다. 이번 컬렉션은 뮤지엄의 첫 시리즈로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라고. 지난 8월 13일 첫 번째 드롭이 공개됐으며, 두 번째 드롭은 9월 출시된다.
#스타 #마스크 #스카프 #반다나 #컬렉션 #셀럽 #피아제 #스포트막스 #후드바이에어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 #감염병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