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20.10.15

스타들의 가을 후드

적당한 두께와 여유로운 실루엣이 가지는 편안함이 매력인 스타들의 가을 원픽 후드.

null
후드 아이템으로도 충분히 시크한 멋 뽐낼 수 있다. 화려한 컬러와 디테일은 덜어내고 모노톤 컬러에 깔끔한 레터링만 더하는 것이다. 큼직한 형태를 골랐다면 쇼츠와 함께 매치해 일명 ‘하의 실종’ 스타일로 다리를 더욱 강조해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플리츠 디자인의 레더 스커트와 워커 등 무거운 소재의 아이템과 헤어밴드, 글리터 백 등 화려한 아이템이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한다.
null
후드티의 정석은 트레이닝팬츠와 함께 입는 것. 동일한 디자인이 아니어도 좋다. 발목 스트링이 있는 조거 팬츠를 선택해 활동성을 높여주고 부드러운 파스텔 계열의 색으로 스타일링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그레이 색상을 옷장 속에 항상 구비해 두는 것도 좋다. 부드러운 소재의 면으로 만들어진 트레이닝 한 벌로 더욱 포근해진 집콕 생활을 완성한다.
null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같은 날씨에는 후드 재킷으로 멋과 따뜻함을 모두 챙긴다. 톤 다운된 컬러를 선택했다면 이너로는 가벼운 티셔츠와 아가일, 노르딕 등의 패턴이 가미된 가디건으로 심심함을 덜어준다.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디자인은 스포티한 매력의 후드 재킷과 단정한 스타일의 재킷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null
위에 입는 아우터의 종류와 컬러, 소재에 따라 시크하게 때로는 사랑스럽게 소화한다. 타이다이의 불규칙한 패턴은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해 레더 재킷의 무게감을 덜어준다. 쌀쌀해진 날씨에는 뽀글뽀글 귀여운 매력의 플리스를 고르고 포인트로는 패턴 프린팅이 돋보이는 백을 고른다.
null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입기 좋은 아이템으로 꼽히는 후드 티셔츠. 여유로운 실루엣에 심플한 레터링, 개성이 돋보이는 백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준다. 같은 디자인과 같은 컬러로 맞추는 것보다는 형태와 디자인을 동일하게 맞췄다면 서로 다른 컬러를 선택해 차별점을 두는 것이 좋다.
#후드 #후드재킷 #후드티 #후드집업 #후드스타일링 #가을후드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