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11.20

잘 탄 가르마

가르마만 달리했을 뿐인데 헤어스타일이 달라졌다. 메이크업보다 한결 쉽고 드라마틱하다.

null
쇼트 헤어에 가르마 레이어링
다가올 겨울을 위해 기르고 있던 머리가 지겹다면 안리아레이지 쇼 모델의 헤어를 주목하자. 페이스 라인을 감싸는 헤어와 깔끔하게 정돈된 헤어라인이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도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한다. 머리를 말리는 것조차 힘든 아침 시간 손가는 대로 툭툭 빗어 가운데 가르마를 공략해보길. 제각각 늘어뜨린 머리카락 중심엔 반듯한 가르마가 있어 전체적인 균형을 잡는다.
null
매끈한 슬릭 가르마
머리 길이와 상관없이 주목해야 할 헤어 트렌드는 슬릭. 자로 잰 듯 날카롭게 가르마를 넘긴 오스카 드 라 렌타 쇼의 모델은 무심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를 연출하기 위해선 밑작업이 필수다. 꼬리빗으로 가르마를 반듯하게 타고 앞머리는 젤을 이용해 고정시킨다. 잔머리까지 전부 넘긴 스타일이 부담스럽다면 귀 앞으로 몇 가닥의 머리카락을 빼는 것도 팁.
null
질감 살린 업스타일 가르마
가장 쉽고 빠르게 헤어 스타일링에 변화를 주는 방법은 업스타일. 지금까지 자연스럽게 잔머리가 흘러내리는 러프한 스타일이 유행이었다면 이번 시즌 곱게 빗어 넘긴 정갈한 가르마에 포인트를 두자. 잔머리 없이 차분하게 세팅된 헤어라인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완성한다.
null
볼륨 업 웨이브 가르마
머리를 한쪽으로 과감하게 쓸어 넘겨 시선을 분산시키는 7 : 3 가르마 비율. 뿌리 볼륨을 과하게 부풀린 웨이브 헤어를 참고해 리얼웨이에서 응용해볼 수 있다. 전체적으로 컬을 살리기보다 뿌리에만 집중해 볼륨을 살린 머리는 이마를 도드라져 보이게 해 입체감을 부여한다. 가르마 주변이 유독 지저분한 곱슬머리라면 헤어 오일이나 에센스를 모발 전체에 코팅하듯 발라 깨끗하게 고정시킨다.
#싱글즈 #헤어 #가르마 #연말헤어스타일 #여자헤어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