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20.11.21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블랙 룩

블랙이라고 다 같은 블랙이 아니다. 우아함부터 매니시한 매력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블랙.


CHIC BLACK
null
깊고 짙은 블랙의 매력은 경직된 실루엣을 만났을 때 배가된다. 블랙 특유의 무심한 분위기가 날 선 실루엣의 차갑고 시니컬한 분위기와 완벽히 어우러지는 덕분이다. 빳빳한 형태를 유지하려면 탄탄한 울 소재나 레더 소재로 고르는 것이 좋다. 무엇보다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가 필수다.

SENSUAL BLACK
null
블랙처럼 극과 극의 매력을 아우르는 컬러가 또 있을까. 블랙의 섹시함을 어필하고자 한다면 은근한 노출에 집중한다. 몸에 밀착되는 실루엣을 선택하거나 시폰, 레이스 같은 시스루 소재를 더하는 식이다. 요즘엔 타이트하게 몸을 감싸며 유려한 광택이 감도는 라텍스 소재가 가장 인기다.

ELEGANT BLACK
null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에 간다면 무조건 블랙부터 떠오른다. 그만큼 블랙이 정중하다는 뜻이다. 모두가 블랙을 입는 비슷한 차림 사이에서 눈길을 사로잡고 싶다면, 맥시 길이나 벨벳 등 우아함을 강조한 실루엣과 소재를 고른다. 모임도 중요한 자리도 많은 연말에 제격이다.

NEW BLACK
한해를 무사히 보낸 나에게 건네고 싶다. 이번 시즌 새로 출시된 블랙 아이템.
null
1스텔라 매카트니 262만원
2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181만원
3이자벨마랑 61만9000원
4프라다 244만원
5구찌 170만원
6디올 155만원
#블랙 #시크 #올블랙 #겨울쇼핑 #올블랙룩 #검정 #세련된블랙 #겨울옷차림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