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6.05.17

흙손 탈출법

짧고 못생긴 손톱, 건조한 큐티클을 뽐내는 손톱, 거칠고 칙칙한 손. 이 세상 다양한 ‘흙손’들의 고민을 단번에 타파한다! 모든 ‘흙손’이 ‘금손’으로 바뀌기를.


대체 어떻게 해야 손이 고와질까 싶지만 생각해보면 무척 쉽다. 얼굴 피부처럼 저자극성 비누를 이용해 미지근한 물로 손을 씻는 습관을 들이는 게 가장 중요하다. 그 다음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는 착한 성분의 핸드크림을 바르는 것. 이때 기능성 제품이면 더욱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손톱 주변 루즈스킨 제거하기, 에센스 오일을 듬뿍 바르고 장갑 끼고 자기 등 방법은 다양하다.



CASE 1 큐티클 못난이
null
STEP 1 큐티클 리무버를 큐티클 라인에 발라 각질을 유연하게 만들고 제거하기 좋게 한다. 그 다음 푸셔로 각질을 살살 밀어내자.

STEP 2 니퍼를 이용해 큐티클을 톡톡 자르듯 제거한다. 손톱깎이를 이용해도 되지만, 섬세한 작업을 위해서 니퍼를 장만하는 걸 추천한다.

STEP 3 큐티클이 좀더 오랜 시간 동안 깨끗하고 촉촉할 수 있도록 큐티클 오일이나 바셀린을 발라 마무리한다.





CASE 2 칙칙한 못난이 손
null
STEP 1 풍부한 비타민과 코코넛 오일을 함유한 굵은 입자의 스크럽제를 손등과 관절 마디에 도포하고 1분간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STEP 2 자극적이지 않은 미온수로 충분히 헹궈낸 뒤 영양과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핸드크림을 바른다.

STEP 3 구석구석 마사지하듯 발라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 칙칙한 손을 환하게 밝힌다. 이로써 매끈하고 보들보들한 손이 완성된다.





CASE 3 삐뚤빼뚤 손톱
null
STEP 1 손톱깎이로 손톱의 길이를 조절한다. 손을 멀리 두고 다섯 손톱의 전반적인 길이가 통일되도록 다듬는 게 관건이다.

STEP 2 파일을 활용해 손톱 모양을 다듬는다. 둥그런 모양, 각진 모양, 아몬드 모양 등 다양한 모양이 있으니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자.

STEP 3 샌딩, 버퍼를 활용해 손톱 표면을 고르게 정돈한다. 손톱이 지나치게 얇을 경우 이 단계를 생략해도 좋다.



#마사지 #뷰티 #오일 #네일 #각질 #스크럽 #코코넛오일 #손톱 #손 #큐티클 #핸드크림 #바셀린 #리무버 #푸셔 #니퍼 #손톱깎이 #비타민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