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7.12.22

향수대신 이런 비누 어때?

향수보다 향기로운, 자꾸만 코를 대고 싶어지는 비누 5.

null
가격 200g 2만6000원.
센틀리에 핸드메이드 솝 마리골드 버터
드라이플라워와 말린 과일로 만든 고보습 수제비누다. 요즘 사용하기 좋은 라인을 뽑으라면 단연 마리골드 버터! 겨울철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코코아 버터와 시어버터 성분이 부드럽게 진정시켜준다. 카렌듈라와 로즈마리가 조화된 신선한 향기는 사용 후 은은하고 풍부한 잔향을 선사한다.

null
가격 130g 4만8000원.
불리 1803 사봉 수페팡 비누
향의 천국이라 불리는 불리 1803. 사봉 수페팡 비누는 저자극 중성 더마톨로지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가 예민한 어린아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하다. 따뜻한 물을 적셔 문지르면 은은한 향기와 함께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null
가격 150g 2만1000원.
클라우스포르토 판타지아 솝 바
이렇게 예쁜 비누가 있을까? 첫눈에 시선을 빼앗기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정성껏 포장된 패키지가 매혹적이다. 피부 보습효과를 높이는 망고 버터를 주원료로 악건성 피부가 사용해도 좋을 만큼 진정 효과가 좋다. 샤워 후 욕실을 은은하게 채우는 장미와 상큼한 레몬 향은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null
가격 250g 2만2000원.
프레쉬 워터 릴리 오벌 솝-게자리
최고급 에센셜 오일과 비타민 C, E 성분으로 얼굴 브라이트닝 효과와 함께 은은한 아쿠아 플로럴 향을 선사한다. 12개의 별자리를 형상화한 패키지는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null
가격 100g 8000원.
러쉬 락 스타
신선한 코코넛 오일과 유채씨 오일을 비누에 담아 세정력과 촉촉함을 동시에 갖췄다. 물에 닿는 즉시 풍성하게 퍼지는 핑크빛 거품과 달콤한 바닐라 향은 추위로 지친 심신을 달래준다.

#싱글즈 #뷰티 #스킨케어 #프레쉬 #러쉬 #비누 #불리1803 #센틀리에 #클라우스포르토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