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9.12.31

최강 보습 오일 샤워

따로 보디 크림이 필요 없다. 샤워하는 동안 피부가 더 촉촉해지는 샤워 오일 리스트.


보디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든다
null
더샘 르 아로 바디 샤워 오일
식물 유래 보습 오일과 제라늄 오일이 블렌딩되어 피부에 촉촉한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보디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한다. 샤워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만드는 고보습 샤워 오일. 200ml 1만6000원.

얇은 오일막으로 코팅
null
헤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
섬세하고 투명한 오일 타입의 제형으로 마치 오일로 보디 마사지를 하는 듯 부드러운 롤링이 가능하다. 샤워 후 가벼운 베일을 입은 것처럼 오일막이 형성되며 욕실 가득 퍼지는 스파클링 플라워 부케의 향이 기분 좋은 샤워 타임을 선사한다. 200ml 5만5000원대.

입욕제로도 OK
null
산타 마리아 노벨라 올리오 다 바뇨 노떼
계면활성제인 알카놀아미드가 함유되지 않아 거품 없이 부드럽게 씻기며 천연 오일이 보디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다. 1~2티스푼 분량을 욕조에 넣어 입욕제처럼 사용하면 욕실 전체에 향기가 퍼져 아로마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60ml 9만8000원.

트랜스포밍 제형이 압권
null
딥티크 롬브르 단 로 샤워오일
오일리한 제형을 보디 피부에 충분히 펴 바른 뒤 물을 묻히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한다. 이후 눅진한 에멀전으로 바뀌어 한 가지 제품으로 세정력, 부드러움, 촉촉함까지 한 번에 만끽할 수 있다.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살구씨 오일이 함유돼 영양감이 듬뿍 느껴진다. 200ml 7만4000원.

향수 한 병을 담은 샤워 오일
null
디올 쟈도르 샤워 앤 배쓰 오일
디올 쟈도르 퍼퓸의 시그너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풍부하고 산뜻한 재스민의 향이 피부에 미끄러지듯 퍼져나간다. 섬세하게 녹아드는 텍스처를 피부 위에 문지르면 샤워 시간 내내 관능적인 향기가 온몸을 감싼다. 200ml 6만5000원.
#보디샤워 #샤워오일 #신상샤워오일 #촉촉한샤워젤 #보디샤워오일 #보디클렌저 #샤워클렌저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