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6.05.13

브라운 캐시미어 아이

부드러움은 곧 여성스러움이다.

null
귀걸이 루시에,
큰 스톤 반지는 타니 by 미네타니,
작은 스톤 반지는 루시에,
레이어링한 반지는 모두 모니카 비나더.






흔하디흔한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이 좀 달라졌다. 카키색인 듯, 황토색인 듯 묘한 컬러감이 보송하게 발려 있어 마치 눈가에 캐시미어를 입힌 듯 부드러워 보이는 게 그 매력. 포인트는 피부와 눈가를 모두 보송한 질감으로 연출하는 데 있다. 우선 피부는 기본 컬러보다 한 톤 밝은 컬러를 최대한 얇게 펴 바른다. 그 위에 스틱 타입 컨실러로 부분적으로 커버한 후 입자가 고운 루스 파우더를 전체적으로 쓸어내린다. 눈가에는 라이트한 브라운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를 것. 포인트는 아이홀과 언더 중간 부분까지 조금 진한 미디엄 브라운 컬러를 연결해서 바르는 데 있다. 이때 조금 바랜 듯한 파우더 타입의 브라운 섀도를 활용해야 캐시미어처럼 부드러운 느낌이 살아난다. 눈썹과 입술은 최대한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게 관건. 먼저 눈썹은 결을 따라 정리한 후 빈 곳만 채워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입술은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틴티드 립밤이나 누디한 립스틱을 추천한다.
null
1 바비 브라운 아이섀도 토스트 2.5g 3만4000원.
2 입생로랑 볼륨 에페 포 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7.5ml 4만2000원대.
3 비디비치 퍼펙트 스테이 립스틱 시나몬 슈가 4g 3만2000원.

#뷰티 #메이크업 #립스틱 #립 #마스카라 #아이메이크업 #눈 #입 #브라운 #아이 #여성스러움 #틴티드립밤 #새도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