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8.06.13

‘초극세사’ 아이라이너

자의 눈금으로도 재기 힘들 정도다. 도대체 얼마나 가늘어졌기에?

null
null
원래 자신의 눈매처럼 자연스럽게, 선명하게, 오래 지속되는 아이라이너는 모든 이의 열망이다. 이 모든 것이 1.5~2mm 사이를 넘나드는 초극세사 아이라이너라면 가능하다. 초극세사라고 하여 메이크업 아티스트급 정교한 스킬이 필요할까? 그렇지 않다. 매끄럽게 발릴 수 있게 코팅 피그먼트를 적용한 아이템부터, 완벽한 픽싱과 스머지프루프 효과까지 일명 ‘곰손’들을 위해 탄생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정도.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선영은 “두께가 얇은 아이라이너는 평소에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하는 사람에게 적합해요. 얇아진 만큼 그리기 쉬워서 초보자들에게도 좋아요”라며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즐겨하거나, 아이라인 스킬이 부족한 사람일수록 얇은 아이라이너가 좋다고 설명한다. 어플리케이터가 정교한 만큼 조금 실수해도 티 날 일은 없으니 걱정은 접어도 좋다.
null
null
1.5mm 초슬림으로 점막까지 꼼꼼하게 채워주며 타투 한 듯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그리는 순간 강력하게 픽싱되며 번지지 않는다. 0.06g 9500원.
TIP l 펜슬을 45도로 살짝 기울인 뒤 눈앞머리부터 눈 끝까지 부드럽게 채워준다. 눈앞머리를 진하게 채워주면 앞트임 효과를 볼 수 있다.
null
null
극세심 1.5mm의 부드러운 포뮬러로 눈가에 자극 없이 완벽하게 밀착되며, 젤 락 기능으로 물이나 땀에도 번짐 없이 선명한 발색이 유지된다. 0.7g 1만6000원.
TIP l 아이라이너의 중간 부분을 잡고 눈의 시작 부분부터 눈꼬리까지 펜의 탄력을 이용해 부드럽게 연결시키듯 그린다.
null
null
2mm의 슬림 라이너가 속눈썹 사이사이와 점막에 빈틈없이 가볍게 밀착된다. 눈꼬리를 매끈하고 깔끔하게 그릴 수 있다. 0.14g 7800원.
TIP l 다른 제품에 비해 부드러운 텍스처의 특성이 강한 포뮬러로 쌍꺼풀이 없는 눈매에 볼드하게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null
null
1.5mm의 초슬림 펜슬로 정교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눈가 번짐이나 가루 날림이 거의 없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눈가에 자극 없이 그릴 수 있다. 0.08g 1만2000원.
TIP l 눈의 시작 부분부터 부드럽게 슬라이딩하듯이 점막을 채워준다. 번짐이 적은 매트한 포뮬러로 언더라인에 사용하기에도 좋다.
null
null
코팅 피그먼트를 적용한 젤 펜슬 타입으로 매끄럽게 그려지며 빠르게 밀착된다. 1.5mm의 초슬림 두께로 눈꼬리까지 섬세하게 연출된다. 0.06g 8000원.
TIP l 어플리케이터의 머리 부분에 최대한 가깝게 잡은 뒤 속눈썹 사이사이를 살짝 터치하듯 연결해준다.
null
null
바르는 즉시 건조되어 오랜 시간 깔끔한 라인이 유지되며 슬림한 2mm 두께의 어플리케이터로 섬세하고 정교한 라이닝이 가능하다. 0.13g 1만8000원.
TIP l 눈매를 따라 속눈썹 사이를 메워준 뒤 어플리케이터 반대편의 에지 면으로 날렵하게 눈꼬리를 빼주거나 라운딩 면으로 스머징해준다.
#싱글즈 #뷰티 #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아이라이너 #극세사아이라이너 #초극세사 #극세사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